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

[영종도 가볼만한 곳] 아름다운 영종도 코스모스가 한가득:영종도 하늘정원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다녀온 지 얼마 안 된 영종도 가볼 만한 곳인 영종도 하늘정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육아로 너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지금 방문해야 아름다운 코스모스를 구경할 수 있어서 급히 포스팅하네요.ㅎㅎ

저는 영종도 하늘정원은 처음 가보았는데 생각보다 코스모스가 많이 심어져 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더욱 좋은 건 입장료 무료, 주차비 무료예요!! :)

저는 코스모스를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분홍색을 좋아하지만 코스모스는 다양한 분홍색들이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사진을 찍으면 화사하게 너무 예쁘게 나오기도 하고요.:)

[파주 가볼만한 곳] 코스모스 여행지 파주 율곡습지공원 + 화석정

안녕하세요.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저는 원래 자연을 여행하는 걸 아주 좋아하는데요, 최근에는 날씨도 좋고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야외로 나들이를 떠납니다. 제가 다녀온 곳들 중 멋

happylena.tistory.com

코스모스 구경하러 파주 율곡습지공원에 간 적이 있는데요, 여기도 산책겸 방문하기에 좋았어요. 이때는 저희 둘이었는데 아가가 태어나 이번 영종도 코스모스 구경때는 셋이 됐네요. 셋이라 세배 더 행복한 것 같아요.🥰



그럼 영종도 하늘정원 포스팅 시작할게요~ :)

영종도 하늘정원
주소: 인천 중구 운서동 2848-6
입장료 무료, 주차비 무료

저희는 하늘정원 주소를 찍고 갔는데 주차장이 두 군데가 있더라고요. 코스모스가 많이 심어져 있는 쪽에 하나가 있는데 차가 많았고, 저희가 주차한 이곳은 임시주차장이에요. 코스모스 많이 심어진 쪽까지 걸어가는 길이 멀지 않아서 임시주차장에 주차해도 좋더라고요~




요렇게 걸어가는데 정말 깜짝 놀랄만한 일이 있었어요~~ 걸어가는 길에 고라니? 노루? 2마리가 뛰어다니더라고요!!😆🤩 왠지 본 사람들은 많지 않을 것 같아요. 신기방기!! 사진 찍으려 했지만 어찌나 빨리 뛰어다니던지요.ㅎㅎ




안내판도 있고 설치된 조형물과 식물들을 구경하면서 갔어요~ 저희도 아기를 데려갔는데 보시다시피 길이 흙길 아니면 짚으로 만든 길이어서 유모차 끌고 다니기는 힘들어요~ 아기띠 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공항 근처여서 비행기도 구경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는 멀리 나왔지만 직접 보면 아주 가까워요! 아기가 태어나고 아직 비행기 타고 여행 못해봤는데 언제나 갈 수 있을런지요.ㅎㅎ




가는 길에 본 예쁜 댑싸리예요~ 댑싸리가 많은 공원도 언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색깔이 넘 예뻤어요. :)




요렇게 돌다리를 건너가면 저 반대편이 코스모스 밭이예요~~ 두근두근.ㅎㅎ




드디어 도착!! 임시 주차장에서부터 천천히 걸어서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코스모스 정말 활짝 폈고 너무 예쁘죠??🥰 도착해서 보고 우와~~ 했어요!! 생각보다 넓었고 아름다운 코스모스가 한가득이었어요. :)



코스모스 사진 퍼레이드예요~~

코스모스 너무 아름답죠? :D 혹시나 올해 못 가시는 분들은 사진으로나마 잘 구경하셨기를..ㅎㅎ 정말 넓고 예쁜 꽃으로 가득한 영종도 하늘정원이에요. 저희는 평일에 다녀와서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아무래도 사람이 꽤 많을 것 같아요.




이렇게 꽃밭 중간에 길이 있고 포토존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안 그러면 무단으로 꽃을 밟고 들어가서 찍는 사람들 때문에 꽃이 꺾여 있는 곳들이 많거든요.ㅠㅠ




코스모스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고 또 찍었어요.ㅎㅎ
지금 봐도 넘 예쁘네요~~ 😍




참 신기한 게 그냥 볼 때는 분홍색이라고 생각되는데 자세히 보면 하나같이 색깔이 다 다르고 무늬도 다소 달라요. 자연의 신비. 자연의 아름다움이죠!!



정자도 있길래 한번 올라가서 찍어봤어요~~ :)



인천공항 하늘정원! 여기서 사진 찍는 사람들 많았어요~
이렇게 입장료도 무료. 주차비도 무료로 코스모스를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인천공항 하늘정원에 5월~6월에는 유채꽃을 구경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내년에는 꼭 유채꽃구경하러 와야겠어요! :)



저희가 오후 늦게 갔다 보니 이렇게 노을까지도 같이 구경할 수 있었어요~~ 한참을 코스모스 구경한 뒤에 갈대가 있는 쪽으로 가보았어요.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볼 수 있는 코스(?)였어요. :)




갈대도 너무 예쁘죠? :) 노을이 지니까 사진이 더 운치 있고 너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코스모스와 갈대까지.. 정말 가을 풍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최고!! 갈대는 아주 많지는 않고 중간쯤에 일부 있더라고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한편으로는 너무 멋지지만 쓸쓸함도 있네요. 이렇게 또 한 해가 가는구나,,ㅋㅋ




주차장에 가는 길에 본 하늘정원 전망대! 저희가 지나가는 길에 여기서 내려온 아주머니들이 볼 거 없네~ 하시는 거 보고 안 올라갔어요.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


이렇게 영종도 하늘정원 나들이를 마쳤답니다. 코스모스와 갈대를 함께 감상할 수 있고, 공항 근처에서만 볼 수 있는 가까이에서 날아다니는 비행기도 구경할 수 있어 좋았어요. 어른들부터 아이들까지 함께 산책 겸 나들이 겸 오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영종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카페도 들렀는데 그것도 곧 포스팅 예정이에요. :)
지금 가면 너무 예쁜 코스모스를 구경할 수 있는 영종도 하늘정원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카카오맵] 하늘정원 주차장
인천 중구 운서동 2848-6 http://kko.to/q-Xr2WtWG

하늘정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함께 보면 좋은 글-*

일산 호수공원 - 아름다운 가을풍경 산책로(주차요금 포함) - https://happylena.tistory.com/m/64

일산 호수공원 - 아름다운 가을풍경 산책로(주차요금 포함)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요즘 단풍 여행지 글을 계속 올리고 있는데 추워지기 전에 기왕이며 단풍도 구경할 겸 주말마다 나가고 있네요.^^; 물론 저 콧바람 쐬어주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전등사로 단풍구경 다녀왔어요! - https://happylena.tistory.com/m/63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전등사로 단풍구경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인천 강화도의 전등사로 단풍여행을 다녀왔는데요, 9월에도 전등사와 보문사를 방문했었거든요. 이번 글은 전등사에 대해 조금 더 꼼꼼한

happylena.tistory.com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 법륜사 - 단풍이 아름다운 파주 가볼만한 곳 - https://happylena.tistory.com/m/62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 법륜사 - 단풍이 아름다운 파주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저는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을 여행하는걸 아주 좋아하는데요~^^ 항상 저 콧바람 쐬라고 열심히 운전해주는 생글이(남편)에게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