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

[구리 가볼만한 곳] 구리타워: 전망대/레스토랑 스카이100/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타워입니다. 평소 지나다니면서 보기는 했는데 전망대가 있고 레스토랑도 있다고 하기에 식사할 겸 방문해 보았어요.

전망대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은 회전 테이블이어서 아무 데나 앉아도 한 바퀴 전체를 다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레스토랑은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았고 카페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그럼 방문 후기 시작해볼게요. :)

  • 장소명: 구리타워
  • 주소: 경기 구리시 왕숙천로 49 전망대
  • 운영시간: 매일 09:00~23:00(12:00~13:00 휴게시간)




구리타워에 도착하니 전용 주차장도 있더라고요~ 주차장 널찍해요. 구리타워 장점은 주차 무료 전망대 무료예요. :)




사진 상 구리타워라고 써진 곳으로 들어가면 돼요~ 구리타워 사진 찍어보았어요. 전망대 오랜만에 가본 거라 나름 기대됐어요. :)



전망대 가는 길을 따라가다 보면 엘리베이터가 나오는데 전망대는 30층에 있었어요. 전망대지만 높은 편은 아니에요.ㅋㅋ




전망대는 무료지만 굳이 전망대만 보러 오진 않을 것 같아요.ㅎㅎ 전망대에는 아크릴화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창 밖 풍경도 구경하고 미술 작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요. :)



전망대에 이렇게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면 sky100이라는 레스토랑 겸 카페예요~ 저희는 식사를 하기 위해 왔기 때문에 올라갔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괜찮았어요. 회전식 테이블 레스토랑이어서 아무 데나 앉아도 360도 회전해서 창밖 경치를 다 볼 수 있어 좋아요! 테이블 많고 사람은 적어서 여유로워서 만족스러웠어요~



레스토랑에 앉아서 볼 수 있는 창밖 뷰예요~~ 전망대치고는 창 밖 풍경 참 가깝지요?ㅋㅋㅋ 그래도 한강도 보이고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어서 저는 충분히 만족했어요. :)




한 바퀴 빙 돌면서 좌석 사진들도 찍어봤어요. 이 날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인지 좌석이 꽤 많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용하게 창 밖 구경하면서 앉아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계속해서 창 밖 구경하기~ :) 날씨가 다소 흐리긴했지맘 저 멀리 한강도 보이고 구리시 구경도 하고 좋았어요.ㅎㅎ 그래도 일반 음식점에 앉아있는 것보다는 이렇게 높은 곳에 앉아 한강뷰 보는 게 훨씬 좋죠. :)




구리타워 스카이100 레스토랑 메뉴판이에요~ 음식도 있고 음료도 있는데 식사 주문하면 커피나 티는 30% 할인이었어요.(햄버거 메뉴는 제외예요.) 가격은 생각보다는 비싸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sky100이랑 강릉 버거 세트, 까르보나라를 시켰어요. 음식 맛은 음,,




일단 저는 새우 패티를 안 좋아하는데 버거 세 종류가 다 새우 패티더라고요. 햄버거는 소고기 조합이 진리죠,, 그래도 패티는 두툼했어요~ 새우버거 좋아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


햄버거는 그런대로 먹을만했는데 까르보나라는 좀 너무하더라고요.ㅠㅠ 17,000원인데 진짜 면이 너무 적은!!!!!
제가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데 제 기준에서도 너무 적었고 파스타를 좋아하는 제가 지금까지 시켜본 데 중에 양이 가장 적었어요,,😢 솔직히 음식은 너무 실망스러웠답니다.ㅠㅠ 다음에는 그냥 커피만 마시는 걸로~~




요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먹는 걸로 만족해야 했어요.😆 맛있었음 다음에 또 갈 텐데 아쉬웠지만 커피 마시러 한번 더 올 의향은 있어요. 어디 멀리 가기 힘들 때 일반 카페보다는 여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




그래도 저희 가족은 요렇게 여유로이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아기 의자도 있어서 편했어요! 귀염둥이 저희 아가도 함께 전망대 구경.😍




이렇게 구리타워 방문기를 써보았어요. 평소 지나다닐 때 궁금했는데 드디어 와봤네요~ 전망대치고는 높은 편은 아니었지만 무료이고 레스토랑과 카페 가격도 많이 높지는 않아 방문해볼 만하다는 생각이에요. 동네 카페에 앉아있는 것보다는 이렇게 탁 트인 한강뷰 보면서 차 한잔 마시면 나들이 나온 느낌도 있으니까요. :) 구리가 가깝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다른 예쁜 카페도 구경해보세요~*

[남양주 카페] 멋진 한강뷰 카페: 카페뷰66 - https://happylena.tistory.com/m/156

[남양주 카페] 멋진 한강뷰 카페: 카페뷰66

[남양주 카페] 멋진 한강뷰 카페: 카페뷰66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한강뷰가 멋진 카페뷰66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노을이 질 때 방문을

happylena.tistory.com


[경기도 남양주 카페] 예쁜 노을을 볼 수 있는 한강뷰 카페 "요새" - https://happylena.tistory.com/m/134

[경기도 남양주 카페] 예쁜 노을을 볼 수 있는 한강뷰 카페 "요새"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넘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그동안 예쁜 카페들 다니긴 했는데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글을 못 올렸네요.ㅜㅠ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남양주 팔당 한강뷰를 볼 수 있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