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경기도 남양주 카페] 예쁜 노을을 볼 수 있는 한강뷰 카페 "요새"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넘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그동안 예쁜 카페들 다니긴 했는데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글을 못 올렸네요.ㅜㅠ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남양주 팔당 한강뷰를 볼 수 있는 요새라는 멋진 카페입니다~

[카카오맵] 요새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38 (와부읍 팔당리) http://kko.to/UQpt6e94B

요새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38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22시 / 연중 무휴

오후에 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여기는 2층으로 저희가 자리잡은 곳이에요.

나무들이 많아 강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푸릇푸릇 나무뷰도 넘 좋더라고요.^^

내부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서 넘 좋았는데 시간 지나니 몇 테이블 차더라고요.

밖으로 나가 사진 찍어보았어요. 한강이 보이고 앞에 나무와 잔디가 있어 넘 예뻤어요. 밥먹고 나가서 산책하자 했어용ㅎㅎ

메뉴판 공개합니다~~

음료는 가격대가 좀 있는것 같고 오히려 음식은 많이 비싸진 않은 것 같아요.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 샐러드와 음식 두개 정도 시켰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10,000원
함박 스테이크 14,800원
요새시그니처버거 12,000원
자몽에이드 7,500원
패션후르츠에이드 7,500원
합계: 51,800원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음식 데코레이션이 넘 예쁘더라고요.^^ 음료도 맛 괜찮았어요. 특히 패션후르츠에이드 맛나요~


1층에 내려와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디저트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고요. 저희는 배 불러서 더는 먹진 못했어요.ㅋ 과일이 듬뿍 올라가있어서 좋네요.^^

1층에도 자리가 이렇게 많더라고요. 원래는 여기에 앉으려고 했는데 주인분이 벌레들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서 2층으로 갔어요. 저희가 갔을땐 더웠는데 선선할 때는 이 자리가 더 좋을 듯 해요.^^

1층 야외좌석이에요~ 평상이 있어서 편히 앉을 수 있겠네요. 저희 갔을때가 여름이어서인지 벌레가 진짜 많긴 하더라고요.어두워지니 카페 밖 조명에 벌레들 우글우글한거 보고 깜짝 놀랐어여. 지금 이맘때는 벌레 없지 않을까 싶어요~

카페 밖에는 바로 이렇게 한강과 연결되어 있어 넘 좋았어요~ 밥먹고 한강변에서 산책하기 딱이에요!

이렇게 야외에 좌석이 또 있어요~ 지금 날씨에 가면 야기 앉아서 한강변 구경하면서 앉아있을 수 있어서 넘 좋을 것 같네요~^^

큰 나무들로 둘러싸인 카페 요새^^


배도 부르겠다 한강변을 산책하기로 했어요~~

노을이 지고 있는데 넘 예쁘죠?^^ 사람도 많지 않아 한적하게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길이 쭉 이어져있어 한참 산책할 수도 있어요.

어느덧 해가 질때가 되서 카페에 불이 켜져있더라고요. 남양주 카페 요새에서 맛있는 음식/음료 드시고 한강변 노을 구경하시면서 산책하는 코스로 추천 드립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멋진 카페 소개해드릴께요~~^^


다른 멋진 카페도 구경해보세요~^^

[가평 카페] 멋진 북한강 뷰 가평 리버레인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32

[가평 카페] 멋진 북한강 뷰 가평 리버레인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너무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우리나라엔 카페가 아주 많은데 경치가 너무 멋진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기도

happylena.tistory.com

춘천 산토리니 카페- 카페 & 레스토랑 이용 후기(메뉴판 포함) - https://happylena.tistory.com/m/51

춘천 산토리니 카페- 카페 & 레스토랑 이용 후기(메뉴판 포함)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저희는 속초 1박 2일 여행을 끝내고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춘천의 명소 산토리니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속초 1박 2일 여행 후기는 아래 글을

happylena.tistory.com

은평 한옥마을 숲속 베이커리 카페-북한산 제빵소 - https://happylena.tistory.com/m/9

은평 한옥마을 숲속 베이커리 카페-북한산 제빵소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카페를 다녀온 레나입니다.^^ 저는 평소 자연속의 카페나 예쁜 카페들을 즐겨 찾는데 이 중 추천드릴 만한 곳만 선별해서 블로그에 올리고 있습니다. 한번 가보시면 절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