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가평 카페] 멋진 북한강 뷰 가평 리버레인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너무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우리나라엔 카페가 아주 많은데 경치가 너무 멋진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리버레인이라는 카페입니다. 멋진 북한강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대형 규모의 카페인 리버뷰 리버레인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카카오맵] 리버레인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청평면 삼회리) http://kko.to/6EpIytM4M

리버레인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Last order: 20:00)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갔는데 유명한 리버뷰 카페로 건물 규모가 꽤 크더라고요~ 외관이 통창으로 되어 있네요!

1층 강가 테라스

카페가 총 5층까지 있고 여기는 1층인데 내부가 정말 넓고 자리가 널찍널찍 했어요~ 인테리어도 모던 스타일이어서 깔끔했어요! 주말인데도 자리가 많아서인지 빈자리가 많았어용~

1층엔 이렇게 창가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 넘 좋아요~ 강을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고 두명씩 앉아 멋진 풍경 감상할 수 있으니 연인분들 좋겠네요^^

포토존이 있어 저희 엄마도 찍어드렸어요^^ 안찍는다고 하시더니 막상 찍고나니 마음에 들어하셨어용ㅎㅎ

책도 판매하고 있어요~

1층에는 야외좌석도 있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덥다보니 아무도 앉지는 않았는데 날씨 좋은날 이 자리에 앉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산과 강이 어우러져 풍경이 정말 멋있었어요~^^

2층 포레스트 뷰

여기는 2층 포레스트 뷰에요~ 나무가 울창해서 이자리도 넘 괜찮더라고요. 한쪽은 리버뷰도 있어 둘 다 감상할 수 있는 자리에요.^^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어 타보았어요. 아이 동반 시 안 쪽 강가테라스, 반려동물 동반 시 통로쪽 강가테라스를 이용해달라고 써있네요~

3층 주문

디저트가 넘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생망고 크로와상과 블루베리 크림치즈 생크림 8500원, 오레오 크로와상과 레몬크림 크로와상은 7500원이네요. 크기가 크긴한데 가격이 꽤 높은편이죠?ㅋㅋ

그 외에 여러 빵들도 있었는데 저희는 블루베리 크로와상을 주문했어요~

음료 가격이에요~ 7500원~8700원대입니다.

3층에도 리버뷰를 볼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이 층에는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저희는 4층 리버뷰로 갔어요.

저희는 강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강과 산이 어우러져있고 저 멀리까지 탁 트여있어 너무 좋았어요!^^ 도시에 살다가 이런 자연풍경 보는거 너무 좋아요~

맛난 커피와 크로와상 그리고 멋진뷰 최고에요!

3층도 자리가 이렇게 널~찍해요! 사람이 꽤 많았는데 어느덧 거의 빠진 후에 사진 찍었어요. 인테리어도 넘 깔끔하게 잘해 놓은 것 같아요.

왼쪽에는 이렇게 울창한 산뷰도 있어 넘 좋았어요~

정말 큰 화분도 있어 찍어보았어요!^^
디지털 노마드 생글이에용.^^
5층 루프탑 테라스

5층 테라스 뷰도 너무 괜찮았어요! 의자도 편하고 위에서 전체 풍경 내려볼 수 있어서요.

카페에 처음에 도착했을 때는 이렇게 창을 아예 열어놓았더라고요~한여름이나 겨울은 안되겠지만 봄 가을에는 이자리에 앉는게 좋을 것 같아요!

흔들의자 마니아인 생글이는 얼른 이자리부터 앉아보네요~ 흔들의자에 앉아 풍경 구경해도 넘 좋아요^^

잠시 바깥 경치를 구경해보았어요~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 외곽에 위치한 카페들만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도시에 있는 카페보다는 기왕이면 멋진 자연풍경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해요~~

야외 산책로

카페 앞쪽에 산책로가 있어요! 짧지 않고 길게도 갈 수 있는데 저희는 더워서 짧게 돌아보았어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나무 그늘이 많아 좋더라고요!

이 길을 따라 계속 걸어갈 수 있더라고요~ 시간 많으신 분들은 쭉 한번 가보셔도 좋을 듯한데 지금은 아무래도 폭염때문에 좀 더 시원해지면 가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엄마 모시고 예쁜 카페에 갈 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도 카페 선택 성공이었네용.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다른 예쁜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춘천 산토리니 카페- 카페 & 레스토랑 이용 후기(메뉴판 포함) - https://happylena.tistory.com/m/51

춘천 산토리니 카페- 카페 & 레스토랑 이용 후기(메뉴판 포함)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저희는 속초 1박 2일 여행을 끝내고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춘천의 명소 산토리니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속초 1박 2일 여행 후기는 아래 글을

happylena.tistory.com


[강원도 원주 카페] 빵 맛집 빵공장라뜰리에김가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87

[강원도 원주 카페] 빵 맛집 빵공장라뜰리에김가 카페

안녕하세요. 부동산과 재테크를 공부하는 레나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글을 써보는데요, 그동안 2.5단계라 카페에 앉을 수가 없어 거의 못갔네요.ㅠㅠ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강화도 그린 홀리데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작은유럽마을 -https://happylena.tistory.com/m/106

[강화도 카페] 강화도 그린 홀리데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작은 유럽마을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저는 멋진 카페와 음식점들을 찾아다니는데 다녀온 곳들 중 너무 좋았던 곳들만 포스팅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강화도의 오션뷰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저녁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