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영종도 카페] 보테가 - 마시안 해변의 오션뷰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시어머니 모시고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습니다. 날씨 맑은 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션뷰 카페에서 좋은 시간을 보낸 날이었어요.^^

영종도에는 쌈밥집이 유명하더라고요. 해송쌈밥에 가보았는데 대기만 한시간을 해야 한다고 해서 그냥 고목정쌈밥을 갔는데 괜찮았어요~ 쌈이 무한리필이어서 배 든든히 맛있게 먹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어버이날 꽃선물인데 예쁘죠?^^

[카카오맵] 보테가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2 (덕교동) http://kko.to/snB39EyYp

보테가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2

map.kakao.com

보테가 카페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원래는 영종도의 유명한 카페인 엠클리프를 갔는데 주말이어서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고요. 자리가 너무 없기도 하고 사람들로 너무 북적여서 다른 카페로 가려고 했는데요. 엠클리프 카페 바로 옆에 보테가(BOTTEGA)라는 다른 카페가 있더라고요?

실내로 들어가봤는데 총 3층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실내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데 벽쪽에 멋진 야경의 유럽전경이 있네요.

1층 야외좌석에요~ 날씨가 아무래도 쌀쌀해서 야외좌석에는 아무도 앉아있지 않았어요.

1층 야외좌석 뷰인데 너무 멋지죠?? 감탄의 연속인 바다뷰에요! 날씨 좋은 날 이런자리에 앉아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1층 난간에 서서 찍은 사진이에요. 앞이 탁 트여있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ㅎㅎ

1층에서 주문을 해야돼요~메뉴판 공개합니다.

음료는 5천원~8천원 선으로 다른 카페들과 비슷한 수준이에요.

스무디볼은 안먹어봤는데 지금 보니 어떤건가 궁금하네요. ㅋㅋ 저희는 녹차아이스크림 와플은 주문했어요.

브런치 메뉴들도 있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빵들도 가득했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2층에 좌석이 널찍해서 넘 좋았어요. 엠클리프에는 사람이 북적였는데 바로 옆 카페에는 사람이 이렇게 적은지 몰랐어요. 아직은 입소문이 많이 나지 않은 상태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저는 조용하고 널찍하니 여기가 더 좋더라고요~

저희는 창가에 앉아 있었는데 나중에 사람들 빠졌을때 내부 사진 또 찍어봤어요~

여기는 긴테이블이 쭈욱 있는 자리인데 맞은편에 엠클리프 카페가 있어 카페뷰네요.ㅋㅋ

정확히는 엠클리프 카페의 정원뷰에요.ㅋㅋㅋ 이 카페는 이걸 노린걸수도?ㅋㅋ 정원을 감상할 수 있어요.

짜잔.여기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오션뷰에요. 저 앞에 보이는 섬이 무의도에요. 소무의도 엄청 인기 많은거 아시죠? 저희가 간 시간은 오후 늦게였는데 정말 무의도에서 차량들이 줄지어 끊임없이 나오더라고요. 두시간 가까이 내내 차량행렬이 끊이지 않았어요.

저희도 전에 소무의도 다녀온 적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 구경해보세요~^^
인천 가볼만한 곳; 힐링의 섬 소무의도-티파니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6

인천 가볼만한 곳; 힐링의 섬 소무의도-티파니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도 넘 예쁜 여행지와 카페를 다녀온 "레나"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인천의 핫플레이스,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은 소무의도입니다. 섬캉스라고 해서 방송에도 많이 나

happylena.tistory.com


엠클리프 카페에 비해 사람이 적어 뷰가 별로일까 했는데 올라와보니 통창에 바다가 가까이 있어서 저희은 만족했어요~ 섬과 바다를 함께 구경할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저희는 자몽에이드(7,500원) 카페라떼(6,500원) 석류레몬에이드(7,500원) 녹차아이스크림와플(12,000원)을 주문했어요.

와플이 넘 예쁘게 장식되어 있고 녹차 아이스크림도 넘 맛있었어요. 에이드도 탄산수를 사용했고 과일들이 듬뿍 있어 만족했어요!

계속해서 멋진 창밖 오션뷰를 감상하면서 토크타임을 가졌어요~ 디지털노마드인 생글이(남편)는 카페에 가기만하면 노트북으로 작업을 해요.ㅎㅎ

3층 루프탑도 궁금해서 올라가보았습니다~

3층에는 아직 의자를 안둔건지 모르겠지만 뭔가 휑한 느낌이었었어요. 사람도 하나도 없었네지만 풍경을 야외에서 구경할 수 있어 좋았어요~

포토존이 있었는데요, 생글이가 얼른 올라가서 포즈를 취했는데... 이런 느낌은 아닐 것 같은 느낌이 ㅋㅋ 여러분들은 예쁘게 찍어보세요~^^

생글이가 위에서 여기 앉아보라며 찍어줬는데요, 이 사진은 훨씬 멋지네요.ㅎㅎ 뒤에 전경과 함께 찍으니 멋있었어요~

이렇게 멋진 풍경들을 찍고 내려왔어요! 영종도에서 정말 가까이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에요. 한적하니 오션뷰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테가 카페 소개해드렸습니다~ 날씨 화창한날 바다뷰 보러 가고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글에서 또 멋진 장소 소개해드릴께요~~^^

다른 예쁜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영종도 카페] 바나나커피 - 마시안해변의 한적한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08

[영종도 카페] 바나나커피 - 마시안해변의 한적한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영종도에는 을왕리 같은 해변가에 위치한 카페들은 많은데 문제는 가는길에 차가 너무 막혀요. 을왕리 근

happylena.tistory.com

[인천 영종도 카페] 인천공항 전망 스타파이브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28

[인천 영종도 카페] 인천공항 전망 스타파이브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카페를 알려드릴 레나입니다.^^ 저희는 주말마다 나들이를 다니면서 예쁜 카페를 많이 다니는데요, 그 중 한번 가보시면 후회없을 카페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강화도 그린 홀리데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작은 유럽마을 - https://happylena.tistory.com/m/106

[강화도 카페] 강화도 그린 홀리데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작은 유럽마을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저는 멋진 카페와 음식점들을 찾아다니는데 다녀온 곳들 중 너무 좋았던 곳들만 포스팅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강화도의 오션뷰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저녁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