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영종도 카페] 바나나커피 - 마시안해변의 한적한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영종도에는 을왕리 같은 해변가에 위치한 카페들은 많은데 문제는 가는길에 차가 너무 막혀요.

을왕리 근처 카페를 가려고 5분도 안걸릴만한 거리를 30분씩 거북이처럼 가야해서 차를 돌린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ㅋㅋ 이날은 영종도의 유명한 카페인 카페오라를 먼저 갔는데요, 규모가 큰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사람으로 북적이는 카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다른 카페를 찾다가 위치도 괜찮고 한적하게 해변가를 구경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곳은 마시안해변에 위치한 바나나 커피라는 곳인데요, 여기도 규모가 꽤 큰 곳이에요.

* 바나나커피 운영 시간:
월~금 - 10:00 ~ 19:00
토~일 - 10:00 ~ 20:00

[카카오맵] 바나나커피
인천 중구 마시란로 118 (덕교동) http://kko.to/6N3hIfLDT

바나나커피

인천 중구 마시란로 118

map.kakao.com

야외에 있는 카페인 만큼 바나나커피 역시 주차장 널찍합니다~

바나나커피의 메뉴입니다. 가격은 6,000~7,500원 선이네요. 메뉴도 다양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크로와상과 마카롱이 있더라고요. 크로와상이 유명한 카페라고 하는데 플레인,마늘,소보로,초콜릿 등이 있고 가격대는 5천원~7천원 정도에요. 마카롱은 하나에 3500원정도 하네요.

1층에 이렇게 빵을 살 수 있고 창가 좌석도 몇개 있어요.

여기도 1층에 있는 좌석인데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네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에 써있는데 최고의 밀가루와 프렌치 버터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희도 마침 크로와상 하나 머핀 하나 샀는데 기대됐어요.^^

2층으로 왔더니 공간이 이렇게 널~찍하고 무엇보다 가람이 적더라고요. 영종도는 사람으로 북적거리는 카페가 정말 많은데 여기는 상대적으로 한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3층에 루프탑이 있던데 공사중이라 아쉽게 못가보았어요.

여기는 2층인데요 좌석이 꽤 많죠? 저희는 2층 창가에 자리 잡았어요.

저희는 청포도에이드,복숭아 자두 에이드, 플레인 크로와상과 블루베리 머핀을 주문했어요. 저는 에이드를 사이다로 만든 경우에는 주문을 안하는데요, 여기는 탄산수 사용해서 주문했어요!

크로와상은 5천원이 넘는 가격이어서인지 크기가 컸고 무엇보다 맛이 있었어요. 바삭하고 고소한데 일반 빵집보다는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머핀도 괜찮긴 했는데 안에 블루베리 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제 입맛에는 좀 달았어요. 생글이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저희가 자리잡은 창가에요. 반대편 자리는 마시안해변을 볼 수 있는데요, 이 날은 비가오고 날씨가 흐려서 자닷가가 잘 안보여서 산뷰를 보기위해 이 자리를 잡았어요.

빗방울이 송글송글 맺혀있네요.ㅋㅋ 날씨는 안좋았지만 그래도 산뷰를 구경하면서 시원한 에이드와 맛난 빵을 먹으니 넘 좋은 시간이었어요~^^

초록잎으로 쓰여있던 LOVE 액자. 예뻐서 저희 집에도 놓고 싶네요.ㅎㅎ

한쪽에는 널찍한 테이블이 있고, 산과 저 멀리 바다도 보이네요.ㅎㅎ 집의 창밖이 이러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한적한 시골 바닷가 마을 같았어요~

저희가 앉은 반대쪽 창가에 앉으면 볼 수 있는 뷰인데요, 바닷가를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는 없긴해요. 건너편에 탐앤탐스와 오른쪽의 큰 건물이 가리고 있어 조금은 아쉬웠어요. 그래도 건너편 탐앤탐스 보니 차량이 많아 실내는 엄청 북적였을 것 같아 저희는 바나나커피에 만족했답니다.

무엇보다 크로와상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사람으로 북적북적이는 카페가 많은 영종도에서 조금이나마 한적하고 조용히 음료와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바나나커피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멋진 카페 소개해드릴께요~~^^

아래 예쁜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인천 영종도 카페] 인천공항 전망 스타파이브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28

[인천 영종도 카페] 인천공항 전망 스타파이브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쁜 카페를 알려드릴 레나입니다.^^ 저희는 주말마다 나들이를 다니면서 예쁜 카페를 많이 다니는데요, 그 중 한번 가보시면 후회없을 카페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happylena.tistory.com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07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늘도 추천해드릴 만한 좋은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주말에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도 화창해 야외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데요, 아무래도 코로

happylena.tistory.com

[인천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카페 -오션뷰 힐링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05

[인천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카페 -오션뷰 힐링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글을 쓰는 것 같네요. 그동안 코로나도 심하고 개인 사정상 어디를 다닐 수가 없었네요. 이제 차차 좀 더 자주 다닐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오늘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