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카페 탐방기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해피레나* 2021. 5. 4. 12:26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늘도 추천해드릴 만한 좋은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주말에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도 화창해 야외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실내보다는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카페를 찾게 되더라고요.^^

경기도 김포에도 꽤 괜찮은 카페들이 있는데,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 중 한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 자연을 좋아해 숲 속에 있는 카페들을 좋아하는데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나무 휴식 운영시간:

[카카오맵] 나무휴식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6동 1,2층 (고촌읍 태리) http://kko.to/sk_DFL1YH

나무휴식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map.kakao.com


그럼 이제 시작해볼께요~^^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평소 외곽에 위치한 카페들을 즐겨 찾는데 주차장은 어느 카페든 항상 널찍하죠. 나무휴식 카페 주차장도 널찍 널찍해요.^^

체온 체크를 하고 안쪽으로 가보았습니다. 나무휴식은 애견카페이기도 한데요, 애견을 데려온 사람들과 아닌 곳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혹시나 강아지 무서워하는 분들도 걱정없이 가셔도 됩니다~저도 강아지를 좋아해서 저 안에 들어가고 싶었어요.ㅋㅋ

나무휴식에는 실내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건물이 두곳인데 여기가 그 중 한곳입니다. 전에 왔을때는 건물 옆 나무 아래쪽에 테이블이 몇개 있었는데 이 날은 없더라고요. 그 자리도 참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쉬웠어요.

건물 실내로 들어가보았습니다~

강당같이 생긴 실내 인테리어인데요,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창밖 전경을 구경하며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자리가 널찍널찍해서 넘 좋더라고요.

저희는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 야외 자리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여기가 바로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요, 테이블마다 사람들이 많아 직접 찍지는 못했어요. 바로 윗 사진 보시면 앉아계신분 있죠?

이런 야외 테이블에 앉아 주변 자연 경관 구경하는데 최고였어요!! 숲 속에 위치한 카페이고 나무들도 울창해서 자연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었어요.^^

이렇게 길도 나있어서 주변을 한바퀴 돌아보기에도 좋아요. 많이 넓지는 않고 가볍게 산책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가족단위도 많고, 연인 또는 친구끼리 온 사람들 등 다양했어요. 특히 아이들 데려오면 넘 좋을 듯 해요.

정말 푸르르죠? 날씨 좋은날 야외에 앉아 커피 한잔 하실 장소로 추천드려요.^^ 저는 이런 탁트인 야외 카페를 다니다보니 이제는 도심에 위치한 카페는 못가겠더라고요. 답답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자연경관을 즐길 수 없는 카페는 이제 돈 아깝다는 생각도 들어요.ㅎㅎ

여기가 나무휴식의 실내 카페인데요, 카페 이름은 Bake 29S더라고요. 노키즈 존이고 음료은 여기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루프탑도 있어요~ 저희는 케잌이나 머핀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오후 늦게여서인지 하나도 없더라고요ㅠ 초코케잌만 있었어요.

나무휴식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무난해요.

여기가 실내 1층인데요, 전에 왔을때는 저 앞의 창을 활짝 열어놨었거든요. 마치 야외 좌석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날은 문 닫아놨더라고요.

여기는 1층의 야외좌석 하나가 있는데 여러명이 오면 이자리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계단을 따라 루프탑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해질녘이라 노을도 볼 수 있었어요. 해가 밭과 어우러져 넘 예쁘네요~^^ 루프탑은 탁 트인 논밭뷰에요.

카페가 논밭 한가운데에 위치해있고 뒤로는 나무도 울창해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아요. 전에 왔을 때는 여기 루프탑에 앉았는데 이 자리도 넘 좋았어요.^^

 여기가 루프탑 좌석이에요. 전에 왔을 때는 자리가 하나도 안남아있었는데, 이 날은 시간이 거의 6시가 될때쯤이어서 사람이 좀 빠진 것 같아요. 좌석이 아주 많지는 않아요.

이렇게 오늘도 김포에 위치한 나무휴식이라는 공간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고 왔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야외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장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멋진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강화도 카페] 강화도 그린 홀리데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작은 유럽마을 - https://happylena.tistory.com/m/106

[강화도 카페] 강화도 그린 홀리데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작은 유럽마을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저는 멋진 카페와 음식점들을 찾아다니는데 다녀온 곳들 중 너무 좋았던 곳들만 포스팅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강화도의 오션뷰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저녁

happylena.tistory.com


[인천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카페 -오션뷰 힐링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05

[인천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카페 -오션뷰 힐링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글을 쓰는 것 같네요. 그동안 코로나도 심하고 개인 사정상 어디를 다닐 수가 없었네요. 이제 차차 좀 더 자주 다닐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오늘

happylena.tistory.com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61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주 카페로 검색하면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카페인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입니다.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