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카페 탐방기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해피레나* 2020. 11. 6. 21:30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주 카페로 검색하면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카페인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입니다. 여기 또한 규모가 상당한 카페인데 특색있는 멋진 카페였습니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 운영시간: 매일 09:00 - 22:00
* 주소: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더트트렁크는 창고형 카페로 규모가 상당히 컸고 주차장도 아주 넓더라고요. 필로티 구조여서 1층에 주차장이 있고,

이와 같이 야외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고 다 지상에만 있어서 좋네요.ㅎㅎ

실내에 들어오니 좌석이 2인용부터 단체까지 아주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내부가 정말 넓죠?

다양한 빵과 케이크를 팔고 있었어요~ 이미 저녁을 먹었지만 맛을 볼겸 저희도 빵 하나를 골랐어요.

맥주와 각종 술을 판매해요~

터티트렁크의 음료와 파스타,버거 등 음식 및 맥주 가격입니다. 음료 뿐 아니라 브런치 음식들도 팔던데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천고가 높고 내부가 화려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파주의 핫플레이스인 더티트렁크 화려해요~ㅋㅋ

계단을 올라와 2층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희는 야외의 카페들을 많이 다니는데 이런 구조인 곳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2층 양 옆에 좌석을 만들고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옆에는 계단 좌석을 만든 카페들을 꽤 많이 봤어요.ㅎㅎ

저희도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 카페의 특이한 점은 펍같은 카페 같았어요. 음악을 크게 틀어놓아 음악이 쿵쿵 거리는데 연인이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카페인 것 같아요~^^

2층에는 책이 이렇게 많았는데 책을 읽을 환경은 아닌듯해요. 신나는 음악이 많이 나오거든요~ㅋㅋ 나무 책장들과 어우러져 책이 멋진 데코가 된 듯 해요.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옆에 위치한 계단 좌석입니다. 저희는 이 자리에는 한번도 앉아본 적은 없지만 앉으면 앞이 뚫려있어 좋을 듯 하네요.

저희는 오트 밀크티 6,500원, 패션후르츠에이드 8,000원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꽤 있는 편이긴 한데 음료 나오고 깜놀했어요! 음료가 왜이렇게 예쁘죠?? 패션후르츠에이드 유리컵 윗부분에 살얼음처럼 보이는 거는 설탕이에요.ㅎㅎ 다른 음료들 나오는것도 봤는데 넘 예쁘더라고요. 저 음료 둘 다 추천드려요.^^ 음료때문에 이 카페를 한번 더 오고 싶더라고요.ㅎㅎ

저희가 시킨 빵이에요. 소보로 빵 위에 흑임자 크림과 과일이 들어가있는데 조금 달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료와 빵을 먹고 나와 외관을 찍어보았습니다. 더티트렁크는 공장형 카페로 내부가 넓고, 무엇보다 예쁜 비주얼의 음료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아쉬운 점은 저는 펍과 같은 분위기의 카페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거든요. 음악 크게 틀어놓은 분위기를 즐기려면 펍을 가도 되니깐요.^^ 그래도 예쁜 카페에서 예쁜 음료를 드실 분들은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방문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카카오맵] 더티트렁크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문발동) http://kko.to/tuiDblFDT

더티트렁크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map.kakao.com


아래 파주 다른 장소도 구경해보세요~^^

[경기도 파주 카페]식물원 카페- 파주 소울원 - https://happylena.tistory.com/m/30

[경기도 파주 카페]식물원 카페- 파주 소울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멋진 카페를 다녀온 레나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라도 야외에 있는 카페를 주로 가고 있는데요,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너무 만족스러운

happylena.tistory.com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 (출렁다리, 주차, 둘레길) - https://happylena.tistory.com/m/27

[파주 가볼만한곳] 마장호수 (출렁다리, 주차, 둘레길)

안녕하세요. 자연 마니아 레나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가볼만한 곳인 파주 마장호수입니다. 평소 수도권에 자연이 멋진 장소를 많이 찾아보는데요, 이번 여행지도 아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