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경기도 파주 카페]식물원 카페- 파주 소울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멋진 카페를 다녀온 레나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라도 야외에 있는 카페를 주로 가고 있는데요,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소울원이라는 카페인데요, 앞선 글에 있는 벽초지수목원을 간 뒤 들린 카페입니다.^^ 벽초지수목원도 너무 좋았으니 아래 글 읽어보시고 벽초지수목원을 들렀다 소울원 카페에서 음료한잔 하시는 코스를 추천 드립니다~^^

[파주 가볼만한 곳] 파주 벽초지수목원(동서양의 아름다운 정원) - https://happylena.tistory.com/m/29

파주 벽초지수목원 입니다~^^

----------------------------------------------

파주 소울원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검산로 424-12
- 운영일: 화~일 09:30-20:00
(월요일 휴무, 단 빨간날인 경우 OPEN)

[카카오맵] 소울원
경기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299-3 http://kko.to/yyETKPPYj

소울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아름다운 식물원 카페 - 파주 소울원

파주 소울원 카페에 도착했어요~! 주차 공간이 아주 넓어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이렇게 외곽에 있는 카페들은 주차장이 잘되어 있어 넘 좋은 것 같아요.^^

입장료 폐지라고 적힌 걸 보니 기존에는 입장료까지 받았었나봐요~ 단, 단체관람객은 카페나 레스토랑 이용 없는 경우에는 3,000원의 입장료를 받는다네요. 정원을 둘러보시면 커피 한잔 값이 아깝지 않으실꺼에요.^^

2층에는 피자와 파스타를 파는 레스토랑이더라고요. 후기를 보니 음식도 맛있다고 해서 저희는 다음에 레스토랑을 들러보려고 합니다.

파주 소울원 카페의 음료 메뉴입니다. 5천원~8천원까지 다양한 음료와 케이크를 판매합니다.

음료,케이크와 빵입니다~
크로와상 3,000원
뺑오쇼콜라 3,500원
뺑오레장 4,000원
다른 카페들에 비해 빵값이 저렴했습니다.

소울원 카페 내부

 

저희는 1층에 자리 잡았는데 이렇게 창밖에 정원이 보여 좋았습니다. 저는 도심의 답답한 카페보다 이렇게 멋진 경치가 있는 카페를 아주 선호해요.^^

실내에 이렇게 사람이 많았답니다~

소울원 야외광장에서 가든 파티를 하더라고요~ 당시 7월 25일 토요일이었는데 인당 5만원에 공연과 안심스테이크 코스요리 포함입니다. 음식과 공연의 질이 어느정도일지 모르겠지만 괜찮다면 비싼 금액은 아닌 것 같아요~^^ 다음에 또 한다면 참가해보고 싶어요.

밖으로 나와보았습니다~

소울원 카페 외관입니다~
흔들의자 마니아 생글이~~ㅋㅋ

이렇게 돌로 쌓은 멋진 탑이 있었어요~

야외에도 멋진 자리가 있더라고요~ 이날 날씨도 괜찮아서 야외에 앉았어야 하는데 몰랐어요.흑흑 지금 가시는 분들도 날씨 좋으니 야외에 앉아 조경을 함께 감상하시길 추천드려요~^^

큰 블루베리 나무도 심어져 있었습니다. 나중에 전원주택에 살면 블루베리 나무 꼭 심을꺼에요!ㅎㅎ

이제 위쪽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조경이 어찌나 잘 되어 있던지 수목원 같았어요. 벽초지수목원을 들렀다왔는데 또다른 느낌의 수목원이네요.ㅎㅎ

조금 올라와서 아래를 내려다보았는데 탁 트여 넘 멋지죠? 사진을 쉬지않고 계속 찍었어요.ㅎㅎ

이렇게 멋진 폭포도 있더라고요~ 여기가 베스트 포토존이 아닐까 싶은데 넘 멋지죠?^^ 이 카페는 구경할 거리가 많아 아이들과 와도 좋을 것 같고 부모님들도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조금 더 올라가니 식물원이 나오더라고요. 규모는 많이 크지 않았는데 카페에 식물원이 있다니 넘 신기했어요!

식물원 내부에는 이렇게 각종 나무,꽃,조형물들이 함께 있었어요. 식물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한바퀴 산책하며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초록초록한 식물들
보면 눈과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식물원 외부에 나와 찍어보았는데 이렇게 보니 또 커보이네요.ㅎㅎ

한바퀴 쭈욱 돌고 내려오는 길에 아주 큰 나무가 있더라고요~~! 이 정도면 거의 100년은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나중에 올리겠지만 최근에 560년된 나무도 봤어요. 엄청나죠?ㅎㅎ 저 밑에 테이블 보이시나요? 날씨 좋은날 저 나무 아래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죠? >.< 저희는 괜히 실내에 앉아 아쉬웠는데 지금 이 글을 읽고 방문하시는 분들 저 자리 추천드려요!^^

소울원 카페 옆면

 음료 한잔 값으로 멋진 조경과 식물원까지 구경할 수 있는 멋진 카페였어요. 파주 소울원 카페는 제가 가본 베스트 카페들 중 하나에요~~ㅎㅎ 아직 올리지 않은 멋진 카페들도 많은데 연말에 올해 가본 카페들 중 베스트3나 베스트 5를 올려볼까봐요.아무도 관심 없으시려나~ㅋㅋ 날씨 좋은날, 야외에 앉아 멋진 자연 풍경을 보며 음료한잔 마시고 싶은 날 파주 소울원 카페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