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강화도 카페 - 바다를 직접 볼 수 있는 오션뷰 한가라지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늘도 꼭 한번 가보시면 후회 없을 아주 괜찮은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도권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강화도는 주말에 차가 꽉 막힐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그 중 괜찮은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이 알려진 카페는 아닌 것 같은데 오션뷰에 바다까지 직접 내려가 보실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한가라지 카페에서 조금 걸어오면 볼 수 있는 바다




"예쁜 오션뷰가 있는 한가라지 카페"

강화도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데요, 이 카페는 저희가 차로 지나가다가 경치가 너무 예뻐 감탄하던 중 카페가 나와 가게된 곳이에요. 보통은 검색해서 가는데 그런 유명한 곳은 사람이 너무 많은데 여기는 북적이지 않아 더 좋은 카페였어요.^^
전광판이 조금은 올드해보여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는 곳인가 싶긴 했어요.ㅎㅎ


주차 공간은 찍지 않았는데 아주 넉넉해요. 가게 앞에도 있고 아래쪽에 넓은 공터에도 주차할 수 있더라고요. 도착하니 이렇게 그림이 먼저 반겨주네요.^^


음식물은 반입금지.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10:00~19:00
토요일-일요일: 09:00~20:00


메뉴판이에요~

 

실내에 들어왔는데 규모가 아주 넓었어요.
인테리어도 곳곳에 신경을 썼더라고요.


와우. 이렇게 예쁜 오션뷰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탁트인 오션뷰에 북적이지 않는 카페 많지 않거든요. 차로 지나가다 넘 멋진 경치에 반해 선택한 카페 치고 너무 괜찮은 곳이에요.


저도 한장 찍어봤어요.^^



카페라떼 6,500원
오디쥬스 7,000원
인절미 토스트 7,000원

커피랑 오디쥬스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여기는 테라스로 나가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탄성을 질렀어요. 바다와 나무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테라스에서 찍어보았어요~^^



실내에 있는 장식장인데, 컵과 장난감 등 볼거리가 있었어요.


규모가 넓고 쾌적했고, 인케리어도 엄청 신경쓴 곳이더라고요. 실내도 예뻤어요~~



카페에서 나와 앞에 산책로가 있는 것 같아 나와봤어요. 저 멀리 바다가 보이네용.ㅎㅎ 나무도 크고 울창하니 너무 좋아요.

저 노란색 건물이 아까 그 카페에요. 노란 색이 예쁘네요~^^


안으로 들어와서 걸어가는데 보니 숲 카페가 있더라고요. 사람이 하나도 없었는데 여기는 아주 한적하고 경치도 멋진 장소였어요. 리조트 숙박객들이 이용하는지 모르겠는데 여기 카페만 와도 넘 좋을 듯 해요.


알고보니 여기는 한가라지 리조트더라고요.
아까 제가 간 곳은 여기에서 운영하는 카페인거죠.
리조트 내부에 이렇게 예쁜 정원이 있더라고요. ㅎㅎ


금붕어들이 가득가득. 연꽃들이 함께 있어 더 예쁘네요.


야외바베큐 하는 곳이 따로 있는데 사람이 가득하더라고요. 역시나 이렇게 괜찮은 곳에 사람이 없을리가 없겠죠?ㅎㅎ


리조트 정원을 지나 바다로 가는 길이에요.



 우왕. 여기는 정말 감탄의 감탄을 자아내는 곳인 것 같아요. 드넓게 탁 트여있는 이런곳 너무 좋아요.


갯벌도 있어 가족단위의 사람들은 갯벌체험을 하고 있더라고요. 생글이(남편)가 열심히 구경하네요.ㅋ


저희도 각자 사진을 찍어봤어욤.ㅋㅋ




이렇게 바다를 보며 구경했어요.
카페만 보고 온건데 이런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을지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잠시 갯벌 구경해보세용~~^^

갯벌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었나요?
저 멀리 석양이 있어 더욱 아름다운 갯벌이었어요.
여기는 카페에 바다에 갯벌에 노을까지 구경할 수 있는 곳이네요!ㅋㅋ


구경을 다 하고 다시 올라오는 길인데 한가라지 리조트 펜션이 있더라고요.


여기도 펜션인걸 보니 방이 꽤 될 것 같아요.
카페만 알려드리려 했는데 리조트까지 덤으로 알려드리네요.ㅎㅎㅎ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꽃을 보며 오늘의 카페 탐방도 마무리했어요~

한가라지 카페는 카페뿐 아니라 아름다운 바다를 함께 구경할 수 있는 아주 멋진 장소에요!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함께 리조트에 숙박하며 갯벌체험까지 할 수 있는 장소에요.

오늘도 이렇게 멋진 카페를 소개드렸어요~^^ 이렇게 멋진 풍경을 많이 볼 수 있는 카페 많지 않죠?ㅎㅎ
그럼 다음 글에 또 꼭한번 가보면 후회하지 않을 예븐 카페 소개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