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인천 가볼만한 곳- 아라뱃길 힐링카페 갤러리 더 네이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저는 집도 회사도 도시에 있다보니 주말에는 야외로 나가는 걸 아주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고층 빌딩, 많은 사람들 속에서 살다가 탁 트인 자연을 보면 그렇게 마음이 편할 수 없더라고요.^^

그 중 예쁜 카페에서 생글이(남편)와 커피한잔 마시며 시간 보내는 걸 즐기는데요~ 앞으로 제가 방문한 곳들 중 추천드릴 만한 곳들만 선별하여 올릴까 합니다. 꼭 한번 방문하시면 후회 없으실 장소로만 올리겠습니다!^^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는 치유농장,
인천 갤러리더네이처"


인천 아라뱃길 카페를 검색하던 중 "갤러리더네이처"라는 카페인줄 알았으나 치유농장인 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운영 시간:
일,월,화,수,목 : 18:00 - 03:00
토 : 18:00 - 03:00
입장료
성인- 7,000원
미취학-12개월 이상: 3,000원


오픈 시간이 저녁 6시라니 정말 특이하죠?ㅎㅎ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한 이색 공간입니다.
갤러리더네처는 입장료를 내기는 하지만 음료 1잔 포함입니다. 음료와 치유 공간 이용료이니 비싼 것 같지 않네요. ^^


저 멀리 불빛이 환한 곳이 갤러리더네이처인데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도로가에 이렇게 주차를 할 수 밖에 없는데 차들이 많이 지나가지 않는 곳이어서 문제 없습니다. 역시나 유명한 카페다보니 저 긴 주차 차량들 보이시죠?



주차 후 걸어서 갤러리더네이처에 도착했습니다!

가까이 가서 보니 규모가 크고 조명이 넘 예뻐서 도착해서 우와!했네요. 아주 큰 대형의 비닐하우스 실내가 있고 야외도 아주 넓었어요.


노키즈존도 아니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으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쓰여 있네요.


내부에 들어왔더니 이렇게 정원처럼 꾸며져 있었습니다. 나무와 풀들 모두 조화가 아닌 실제였고 바닥은 흙으로 되어 있었어요. 비닐하우스 안의 정원이라니 너무 예쁜 이색 공간이었어요!! 넓고 테이블도 아주 많아 자리 없을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야외에도 예쁜 조명과 테이블이 곳곳에 있었어요. 날씨 선선한 날에 와서 앉아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장소죠?^^

 

외부가 아주 넓어 또 다른 야외 좌석들이 있었어요. 좋은 음악과 있고 이렇게 멋진 분위기여서 왜 치유농장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여기도 또다른 야외 좌석이에요. 정말 넓죠?
야외좌석은 아무래도 한여름이나 한겨울은 좀 힘들고 봄이나 가을이 넘 좋을 것 같아요.


이 카페에는 이렇게 귀여운 토끼도 살고 있어요. 흰색 토끼도 있던데 저희는 이렇게 황토색 토끼만 봤어요.
얼굴만 까맣고 넘 귀엽네요. 여기서 자라는 풀을 뜯어먹더라고요.ㅎㅎ


이렇게 야외에 앉아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갤러더네이처에요. 바람 선선하니 최고의 힐링 타임이였어요!^^

등불도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이렇게 과일 나무도 심어져있더라고요. 사과인 것 같은데 넘 실하더라고요.ㅋㅋ 과일나무도 심어져있고 정말 농장 맞네요!


이렇게 곳곳을 돌아다니며 구경해봤는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나무가 정말 많아요. 초록초록 자연은 사람의 정서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죠.
갤러리더네이처는 실내도 야외도 다 넓고 쾌적하고, 예쁜 조명과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커피 한잔 마실 수 있는 정말 치유농장이 맞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풀벌레 소리 들으며 커피 한잔 드시고 싶은 분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도 또 좋은 장소 소개시켜드릴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