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포천 카페] 산정호수 빵명장: 맛있는 빵이 있는 포천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얼마 전에 포스팅한 포천 평강랜드 산책 후 산정호수 빵명장이란 베이커리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출출하기도 하고 숙소 근처여서 빵을 포장해 가기에 좋을 것 같았거든요. 위치는 산정호수 근처여서 산정호수 방문 후에 들러도 좋은 카페예요.:) 그럼 방문 후기 시작합니다~

  • 카페명: 산정호수 빵명장
  • 주소: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26-25
  • 영업 시간: 매일 09:00~19:00






산정호수 빵명장은 주차장 널찍해요~ 이렇게 외곽에 있는 카페들은 대체로 널찍한 주차장을 가지고 있죠. :)





제과.제빵 명인이 만든 유기농 건강빵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요즘 빵명장이라는 명칭의 카페들이 꽤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아요~





카페 뒷편에 이렇게 멋진 산이 있었어요. 파란 하늘이랑 어우러져서 너무 멋진 경치를 지니고 있는 카페예요! :)





여기는 카페 야외 좌석인데 정말 넓었어요~~! 나무와 산으로 둘러싸인 좌석이라니 너무 멋지더라고요. 산책로까지 있으니 시간 되시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숲 속에 위치한 산정호수 빵명장 :)




야외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 자동차들도 많았어요! 아가가 생기니 이런 곳을 점점 찾아다니게 되더라고요. 아이 있는 가족들 방문해서 아이들 뛰어놀게 하기에 넘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평일 오후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주말에는 많은 편인 것 같더라고요.


산정호수 빵명장 외관이에요. 기와지붕과 나무 그리고 파란 하늘이 넘 예쁘네요. :)



베이커리 카페이니 빵 판매 순위가 중요하겠죠.ㅋㅋ 육쪽마늘빵은 하루 3번 이상 구워냐는 빵명장 베스트셀러 메뉴라고 하네요~ 요기서 좋아하시는 종류의 빵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빵 종류가 많았는데 다 찍을 순 없으니 몇장만 찍어봤어요. 가격은 3,500원~7,000원대이더라고요. 빵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산정호수 빵명장 음료예요~ 가격은 5,000원~7,500원사이로 높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외곽에 위치한 카페들의 음료 가격이 보통은 워낙 높다보니. 특이한건 와인이랑 맥주도 팔더라고요?ㅎㅎ





실내도 널찍하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카페 인테리어는 우드 컨셉이긴 한데 어르신들을 겨냥한 카페인지? 요즘많은 모던한 스타일의 카페는 아니었어요.🤣 그래서인지 어르신들이 많으시더라고요~ :)





빵을 포장해갈 수 있는 자율포장대
빵을 열심히 만들고 있는 제빵소




널찍한 실내사진 더 찍고 빵 포장해서 나왔어요. 저희는 음료는 주문 안했고 숙소가서 먹을 빵만 포장했답니다. :)



저희가 구매한 생크림 팡도르인데 슈거파우거가 비닐에 다 들러붙을까봐 조심히 포장해서 손에 들고왔어요.ㅋㅋ



인기메뉴 1위였던 육쪽마늘빵과 팡도르를 샀고 맨 밑에는 이름은 뭔지 모르겠네요. 견과류가 잔뜩 있는 쿠키류였는데 입이 심심할 때를 대비해서 샀어요. :)




요렇게 세개을 구매했고 숙소에 와서 생글이와 냠냠했답니다. :) 제가 빵순이여서 원래 빵을 아주 좋아하는데 건강을 생각해서 많이 먹지는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빵은 역시나 맛있었어요~~ 어쩌다보니 다 단맛의 빵만 사왔는데 단백한 류의 빵들도 있었어요!




요즘 보면 빵지순례라고 전국의 유명한 빵집들을 찾아다니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산정호수 빵명장도 명인이 만드는 빵인 만큼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사실 빵은 대부분 다 맛있는 것 같다는~~ㅎㅎ 포천 베이커리 카페 찾는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좋고 널찍한 야외가 있는 곳이다보니 아가들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카페인 것 같아요.
산정호수에 위치한 곳이니 방문하신 김에 들러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럼 또 다음 글에 멋진 장소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맵] 산정호수 빵명장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26-25 1층 (영북면 산정리) http://kko.to/nCUggjt-7Z

산정호수 빵명장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26-25

map.kakao.com




함께 보면 좋은글-*

[포천 가볼만한 곳] 평강랜드: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는 식물원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평강랜드라는 곳인데요, 입장료가 꽤 높은 편이어서 갈까 말까 고민한 곳이었어요. 부지가 꽤 넓은 식물원으로 알고 있

happylena.tistory.com

[포천 카페] 너무 멋진 저수지뷰 전망 좋은 카페퍼르 + 산책로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얼마 전에 포천아트밸리 방문기를 올렸는데요, 천주호 뿐 아니라 멋진 경관까지 볼 수 있었던 너무 좋은 관광지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읽어주세요. :) [포

happylena.tistory.com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모노레일, 카페/경관이 아름다운 여행지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포천 가볼만한 곳인 포천아트밸리를 다녀온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다녀와보니 어른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장소여서 포천에 가신다면 꼭 한번

happylena.tistory.com

[포천 카페 겸 레스토랑] 숲 속에 위치한 카페 & 이탈리안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저는 그동안 맛집은 포스팅하지는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맛이 주관적일 수 있다 보니까요. 그래도 앞으로 저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들은 종종 올릴까 합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