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포천 카페] 너무 멋진 저수지뷰 전망 좋은 카페퍼르 + 산책로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얼마 전에 포천아트밸리 방문기를 올렸는데요, 천주호 뿐 아니라 멋진 경관까지 볼 수 있었던 너무 좋은 관광지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읽어주세요. :)

[포천 가볼만한 곳]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모노레일, 카페/경관이 아름다운 여행지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모노레일, 카페/경관이 아름다운 여행지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포천 가볼만한 곳인 포천아트밸리를 다녀온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다녀와보니 어른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장소여서 포천에 가신다면 꼭 한번

happylena.tistory.com



포천아트밸리에 갔다가 예쁜 저수지 뷰가 있는 카페 퍼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음료 한잔 값이 싸게 느껴질 정도로 멋진 경관이 있는 카페였어요~~

제 폰에는 멋진 카페들 저장이 아주 많이 되어 있는데요, 여기도 꼭 가봐야지 하는 카페였어요.ㅎㅎ 카페퍼르는 지하 1층, 1층, 테라스/정원, 루프탑이 있는데 좌석도 많은 편인 널찍한 카페예요.


  • 카페명: 카페퍼르
  • 주소: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포천로 582 1층
  • 운영 시간: 월, 화, 목~일 10:00~ 21:00 / 수 11:30 ~18:30

카페퍼르는 우유를 쓰지 않고 식물성 밀크로 음료를 만든다고 해요. 이 카페는 음료랑 디저트를 바구니에 넣어서 가져가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안내에 보면 음료는 따뜻하게도 해준다고 하네요.




야외 좌석

야외에 있는 좌석인데 와우! 여기는 포천의 우금저수지라는 곳인데 이렇게 멋진 뷰가 있다니 놀라웠어요. 여기 뷰를 보자마자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 야외 좌석엔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아까 보인 야외 좌석에서 내려오면 또 다른 야외 좌석이 있고 저수지를 좀 더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하늘도 맑아 뷰가 더 좋았네요~


여기는 또 다른 야외 좌석이에요~ 이쪽은 좌석은 많지 않고 차도와 가까운 쪽이라 다른 자리가 낫더라고요. :)




실내 좌석

여기는 1층 좌석인데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 시원하게 있을 수 있은 공간이에요. 저희가 간 날은 사람이 많지 않아 덕분에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었어요! :) 이쪽도 통창으로 되어 있어 저수지 뷰를 감상하기에 문제없어요. 실내 인테리어가 우드 톤으로 따뜻한 분위기더라고요. :)





루프탑

루프탑에 올라가 보았는데 여기도 사람이 하나도 없어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어 좋았어요.ㅋㅋ 루프탑은 두 곳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한쪽은 캠핑 느낌이고 다른 쪽은 그냥 평범한(?) 의자들이 놓여 있었어요. 야외에도 좌석이 꽤 많은 편이었어요! 우금저수지의 멋진 뷰 감상해보세요~~😋




경치가 너무 멋지지 않나요? 저 멀리 산등성이까지 어우러져 예쁜 경치를 한참 본 것 같아요~ 루프탑에 앉으면 좀 더 높은 곳에서 볼 수 있긴 하지만 너무 더웠어요.ㅋㅋ 날씨 시원한 날에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올린 시흥 물왕저수지도 너무 예뻤는데 포천의 우금저수지도 그만큼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

[시흥 카페] 시흥 물왕저수지 뷰 맛집 카페 풍경 + 산책로 - https://happylena.tistory.com/m/148

[시흥 카페] 시흥 물왕저수지 뷰맛집 카페 풍경 + 산책로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경기도 시흥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카페 풍경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왕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건물 전체가 카페인 꽤 큰 규모의 카페

happylena.tistory.com




저희는 쑥라떼와 카페라떼를 주문했답니다.(둘 다 7,500원) 얼음을 별도로 500원 내고 구매해야 하는데 저희는 그냥 마셨어요~ 뚜껑 열고 빨대 꼽고요.ㅋㅋ 맛은 괜찮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미리 만들어둔 음료는 크게 선호하지는 않아서요~^^; 그래도 재사용이 가능한 병을 사용한다는 점은 정말 훌륭해요! 그리고 이 카페는 사실상 뷰를 보러 오는 곳이니까요~~




지하 1층 좌석

저희는 지하 1층에 자리 잡았어요~ 실내는 코로나 때문에 불안하고 루프탑은 너무 더운데 지하 1층은 이렇게 개방해 놓아서 너무 좋았어요! 더구나 멋진 뷰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실제로 여기가 사람이 제일 많았는데 사람이 빠진 다음에 찍은 사진 들이예요. :)



저희가 앉은 옆 좌석들인데 주로 저렇게 개방된 창가 쪽에 사람이 많았어요. 야외인 듯 실내인듯한 자리이죠~



창가 자리에 앉으면 딱 이런 느낌으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창도 개방되어 있어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풍경을 즐길 수 있고 대화도 나누니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들 정말 너무 좋아요!ㅎㅎ



지하 1층에서 찍은 우금저수지 풍경이에요~ 마치 어디 먼 지방에 놀러 온 것 같더라고요. 이 날은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사람 너무 많고 북적이면 아무리 좋은 곳도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ㅋㅋ



카페 양 옆에 이렇게 산책로도 있는데 저희는 걷지는 않았어요. 시간이 되신다면 슬슬 산책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카페에 이런 산책로가 있으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산책로 쪽에서 찍은 카페퍼르 건물인데 꽤 큰 편인 카페예요. 좌석이 많은 카페인데 뷰가 너무 멋진 만큼 주말에는 사람이 아주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커피 한잔 값으로 이렇게 멋진 저수지 뷰까지 감상할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포천에 가신다면 멋진 저수지 뷰를 감상하면서 시원한 음료 드시기에 괜찮은 카페퍼르 추천드려요! 😘



저녁으로는 작은 분수(?)가 있는 야외에서 포천 이동갈비 먹었어요~~ 실내보다는 야외여서 연기 별로 안 나고 좋더라고요. :) 그럼 다음 글에 또 좋은 장소 알려드릴게요! :)

[카카오맵] 카페퍼르
경기 포천시 가산면 포천로 582 1층 (가산면 우금리) http://kko.to/fg1Lc6MGI

카페퍼르

경기 포천시 가산면 포천로 582

map.kakao.com




함께 보면 좋은 글-*

[포천 카페 겸 레스토랑] 숲 속에 위치한 카페 & 이탈리안 레스토랑 - https://happylena.tistory.com/m/149

[포천 카페 겸 레스토랑] 숲 속에 위치한 카페 & 이탈리안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저는 그동안 맛집은 포스팅하지는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맛이 주관적일 수 있다 보니까요. 그래도 앞으로 저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들은 종종 올릴까 합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