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파주 카페] 파주 대형카페 뮌스터담 유럽풍의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도 역시 야외에 위치한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규모가 아주 큰 뮌스터담이라는 카페입니다. 직접 가보고 큰 규모에 깜짝 놀랐는데요, 실내와 실외 둘 다 아주 넓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및 실외 정원까지 많이 신경 쓴 카페여서 한번 가보시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핫한
곳이어서 사람은 꽤 많았어요. 그럼 구경해보세요~ :)

  • 카페명: 뮌스터담
  • 주소: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175
  • 운영 시간: 매일 10:00~22:00(라스트 오더: 21:00)



파주 뮌스터담 카페는 넓은 부지가 있는 만큼 주차장도 아주 넓어요. 주차는 거의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넓더라고요.



뮌스터담은 독일의 도시 이름으로 내부를 독일식 인테리어로 해 놓았는데 정말 예뻐요. 외관은 특별할 게 없어 보였는데 내부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ㅎㅎ


들어가 보고 와~~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규모와 인테리어였어요. 층고도 많이 높고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마치 독일에 와있는 듯한 인테리어 느낌^^ 나무와 꽃으로 인테리어를 해 놓아서 실내인듯 실외인 듯한 느낌이더라고요~^^



빵도 종류가 많았던 것 같은데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좀 늦어서인지 많이 비어있었어요. 타르트,마카롱,케이크는 꽤 남아있었어요. 가격은 거의 3,500원~7,000원 사이예요.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7,000원 스무디는 9,000원까지.ㅋㅋ 티가 6,000원으로 가장 저렴해요. 아무래도 이런 외곽에 위치한 카페는 가격이 비싸긴 한데 뷰값도 포함이라 생각해야겠죠.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음식 종류는 많지 않았는데 지금은 피자,파스타,리조또 등등 많은 종류가 있어 식사도 할 수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찍어보았어요. 정말 유럽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인테리어에 정말 많이 신경쓴 카페예요. 근데 유럽여행 너무 가고 싶네요..




저희는 야외에 자리를 잡기 위해 밖으로 나갔어요~~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 하늘 색깔도 구름도 정원도 너무 예뻐서 기분이 너무 좋았던 하루였어요~~ 조경도 잘해 놓았고 큰 연못도 있어 아이들도 참 좋아하더라고요. :) 아이들 데려와서 이것저것 구경시켜주기에 넘 좋을 것 같아요~




정원이 정말 널찍하죠?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야외에 앉으면 북적이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이렇게 넓은 부지를 가진 카페도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저 멀리서도 보이던 뮌스터담의 대형 간판! 여기는 안큰게 없어요.ㅋㅋ



저희가 주문한 발트베레 티 6,000원, 아이스 카페라떼 7,500원 오레오스콘 4,000원인데 티는 맛이 음.. 별로ㅠ 라떼랑 스콘은 괜찮았어요~ :)

이렇게 좀 더 가까이서 찍으니 앉아있는 사람들과 비교하면 간판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죠?ㅎㅎ 그만큼 실내도 넓어요. 저녁 다되서 방문했더니 조명이 켜져서 예쁘네요. 밤 10시까지 하는 카페이니 지금같이 시원한 저녁에 가봐도 좋을 듯 해요. :)




조명이 더 많이 켜진 실내인데 반짝반짝 예뻐요~ 파주 뮌스터담은 이것저것 구경거리도 많고 널찍하게 앉아 음료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유럽감성의 카페여서 마치 유럽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요. :)
파주에 괜찮은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 뮌스터담도 높은 순위권에 들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그만큼 아주 핫한 카페이니 방문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멋진 장소 소개해드릴께여. :)


[카카오맵] 뮌스터담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175 (상지석동) http://kko.to/ZpylHWCAf

뮌스터담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175

map.kakao.com



다른 예쁜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

[파주 카페] 파주 심학산 숲속 조용한 카페/힐링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44

[파주 카페] 파주 심학산 숲속 조용한 카페/힐링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파주에 심학산에 위치한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서울 근교에 위치한 자연 풍경이 예쁜 카페들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아무리

happylena.tistory.com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61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주 카페로 검색하면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카페인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입니다.

happylena.tistory.com


[경기도 파주 카페]식물원 카페- 파주 소울원 - https://happylena.tistory.com/m/30

[경기도 파주 카페]식물원 카페- 파주 소울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멋진 카페를 다녀온 레나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라도 야외에 있는 카페를 주로 가고 있는데요,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너무 만족스러운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