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파주 카페] 파주 심학산 숲속 조용한 카페/힐링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파주에 심학산에 위치한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서울 근교에 위치한 자연 풍경이 예쁜 카페들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아무리 유명한 카페여도 사람이 북적이는 곳은 선호하지 않아요. 그런 곳은 평일에 가려고 한답니다. :) 제가 다니는 곳은 특히나 자연경관을 즐기면서 음료 한잔 마시는 곳이다 보니 조용히 한적한 카페를 아주 좋아해요.ㅎㅎ 오늘 알려드릴 카페가 딱인 곳인데요, 작년 이맘때 다녀왔는데 이제야 올리네요.ㅎㅎ 그럼 어떤 카페인지 구경 한번 해보세요~^^




카페명: 휴식공간
주소: 경기 파주시 교하로 681번 길 73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카카오 맵] 휴식공간
경기 파주시 교하로 681번 길 73 (동패동) http://kko.to/bQOmJYfT9

휴식공간

경기 파주시 교하로681번길 73

map.kakao.com


카페명이 휴식공간인데 정말 말 그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였어요. :) 카페 위로 보이는 구름이 예쁜 날이었어요!




저는 가보지 못했는데 심학산에 둘레길이 있더라고요~ 심학산 둘레길에서 산책하고 이 카페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산 쪽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무가 많겠구나 싶어 큰 기대를 하고 갔어요. :D 주차장 널찍해요!




이날 배가 많이 고파 얼른 카페 들어가서 주문부터 했어요. 음요 가격대는 4천 원~7천 원 사이로 다른 데에 비해서는 많이 높지 않았어요. 제가 워낙 야외 카페들로만 다니다 보니 음료 가격 높은 데가 대부분🥲🥹





빵은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가격대는 2천원~6천원 사이예요. 타르트와 케이크가 있어요.





파주 휴식공간 카페의 실내예요~ 실내가 널찍한 편이고 좌석도 꽤 많더라고요. 사람도 좀 있었는데 아무래도 산 아래에 있기도 하고 핫플레이스 카페는 아니어서 인지 연세 드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창 밖 풍경이 초록 초록해서 너무 예쁜 카페예요! :) 역시나 창가는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요 자리는 너무 아기자기하지 않나요?ㅎㅎ 컵과 커피의 그림도 독특하고 멋진 것 같아요. 저 쿠션과 짱구 인형 너무 귀여워요~~^^




휴식공간 카페는 실내가 꽤 널찍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것 같아요. 창도 많아 바깥 풍경이 잘 보이니 환하기도 하고요. 산 아래 카페라 하면 보통은 좀 연식이 오래돼서 인테리어는 별로인 곳들도 많은데 여기는 깔끔한 편인 것 같아요!





저희는 파니니와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넘 배고파서 파니니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지금도 판매하고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팥빙수에 아이스크림 올리기 굳~~!





야외로 나가보았습니다~~^^

야외 좌석은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산 아래여서 그런지 공기도 맑고 나무도 울창하죠.
더 더워지면 야외엔 앉기 힘들 것 같고 지금 가시면 딱 좋으실 것 같아요.^^ 저는 이런 야외좌석에 앉아있는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주변 나무들이 정말 크고 울창해요. 하늘은 맑고 화창하고 구름은 뭉게뭉게 예쁘고 최고예요. 이 카페는 날씨 좋은 날 야외에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면 정말 힐링되실 거예요!^^ 사람도 북적이지 않는 숲 속 조용한 카페예요.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맑은 날 심학산 아래에 있는 휴식공간 카페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른 파주 가볼만한 곳도 구경해보세요 :)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61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주 카페로 검색하면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카페인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입니다.

happylena.tistory.com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 법륜사 - 단풍이 아름다운 파주 가볼만한 곳 - https://happylena.tistory.com/m/62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 법륜사 - 단풍이 아름다운 파주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저는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을 여행하는걸 아주 좋아하는데요~^^ 항상 저 콧바람 쐬라고 열심히 운전해주는 생글이(남편)에게

happylena.tistory.com


[파주 가볼만한 곳] 코스모스 여행지 파주 율곡습지공원 + 화석정 - https://happylena.tistory.com/m/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