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김포 카페] 저수지와 예쁜 정원이 있는 김포 야외 카페 플로체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김포에 위치한 야외 카페 플로체입니다. 특이한 점은 저수지 뷰가 있는 곳인데요 김포에서는 이런 저수지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는 아마 또 없지 않을까 싶어요.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의 예쁜 정원과 저수지를 갖춘 카페 플로체 구경해보세요. :)


카페명: 플로체
주소: 경기 김포시 월곶면 용강로 112-57
영업일: 화~일(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10:30~20:30

김포 외곽에 위치한 카페 플로체에 도착했어요~ 사람이 많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정원이 넓은 잔디밭으로 깔려 있어 예뻤어요~ 앞에는 저수지까지 있어 야외에 앉기에 좋은 곳이더라고요. 이런 야외에 있는 카페는 사실상 야외 좌석이 메인이죠. :)



이렇게 앞에 좌석도 있어서 잔디 구경하면서 앉아있기에 좋은 곳이에요. 아쉬운 점은 의자가 다소 편하진 않을 듯하네요.ㅠ



실내로 들어가 보았어요~~

내부는 엔틱한 인테리어였어요~~ 내부에도 앉을자리는 꽤 많더라고요. 소파도 많고 내부에 편한 좌석이 많네요~ㅎㅎ



머핀, 쿠키와 파운드 케이크,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초콜릿과 각종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플로체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5천원~7천원 사이예요.



역시나 경치가 좋다 했더니 슈퍼맨이 돌아왔다랑 아버지가 이상해라는 드라마를 이 카페에서 촬영했었네요~ 정원이 널찍하고 예뻐서 촬영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정원은 조경이 잘 되어 있었어요~ 저수지도 함께 볼 수 있는 장소라 넘 좋더라고요. 저기 앉아 계신분들 자리도 넘 좋은 것 같아요. 햇빛도 가려주고요~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만 손님이 있고 내부에는 없었어요. :)


저수지 보러 가까이 가보았어요. 저 멀리 산도 있고 경치가 넘 예뻤어요! 김포에서 저수지 뷰가 있는 카페는 또 찾기는 힘들겠죠?ㅎㅎ 이렇게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뷰 너무 좋아요~ :)



한 편에는 낚시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고요. 저 뒤의 초록초록 산도 넘 예쁘죠.ㅎㅎ



자몽에이드, 라떼와 크로플 시켰어요. 저희는 야외 좌석에 자리 잡았는데 이렇게 저수지를 보면서 음료 마시니 넘 좋았어요~~ :) 사람 많지 않고 한적해서 참 좋았어요. 너무 북적이는 곳보다는 이렇게 조용한 곳에 앉아 유유자적 시간 보내는걸 선호해요~ :)




수다 떨다 보니 노을이 지길래 저희도 사이좋게 한장 찍어보았어요.ㅎㅎ 노을도 넘 예뻤어요~ :)




입구 쪽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흔들의자가 있으니 생글이가 얼른 가서 타보네요.ㅋㅋ 이쪽에도 좌석이 있어 플로체 카페에 좌석이 꽤 많은 편이네요. 플로체 카페는 예쁜 정원과 저수지를 함께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고, 조용하고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 김포에서는 보기 힘든 저수지 뷰가 있는 플로체 카페에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좋은 장소 알려드릴게요. :)


[카카오맵] 플로체
경기 김포시 월곶면 용강로 112-57 (월곶면 고막리) http://kko.to/NF2SxiAEr

플로체

경기 김포시 월곶면 용강로 112-57

map.kakao.com



다른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경기도 김포 카페] 예쁜 정원뷰와 루프탑이 있는 김포 빈로드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36

[경기도 김포 카페] 예쁜 정원뷰와 루프탑이 있는 김포 빈로드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원래 주말마다 외곽에 있는 예쁜 카페들을 투어했었는데요, 아기가 생기니 정말 집콕을 하게 되네요.^^ 아직 아기가 어려 코로나 때문에 어딜 가도 너무 불안해서요,,

happylena.tistory.com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07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늘도 추천해드릴 만한 좋은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주말에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도 화창해 야외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데요, 아무래도 코로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