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강화도 카페] 한적하고 조용한 강화도 카페 핀오크/정원이 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도 강화도에 위치한 정원이 예쁜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강화도를 좋아하는데요, 바로 예쁜 카페들이 아주 많기 때문이죠. :) 강화도는 바다도 볼 수 있고 예쁜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아 인기가 참 많은 장소인 것 같아요. 주말에 가볼까 하고 지도를 보면 항상 차가 막히는 걸로 나오거든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강화도 핀오크 카페인데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입니다. 작년 이맘때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ㅠㅠ 강화도에는 사람이 북적이는 카페들이 많은데 여기는 참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은 카페였어요. 그럼 구경 한번 해보세요~ ^^


핀오크 카페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185-9
영업일: 일, 월, 목, 금, 토(화, 수 정기휴무)
영업시간: 토, 일 10:30~18:00/월, 목, 금 11:00~18:00

강화도 핀오크 카페 외관입니다~ 화,수는 휴무이고 영업시간도 18시까지 밖에 안하니 영업시간 잘 확인하셔서 방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보면 카페 외관은 별로 안예쁜데 정원이 예쁘니 다음 사진들도 보세요.ㅎㅎ 날씨가 화창한 날에 방문했어요~~ 하늘과 나무의 어우러짐이 너무 아름다운 날이에요.



도착해서 정원보고 오~~ 했어요.ㅋㅋ
아무래도 다른 강화도의 유명한 카페들 중 하나는 아니다 보니 크게 기대는 안 했거든요. 단순히 정원만 있다는 거 보고 방문하게 됐는데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사람이 있기는 했는데 많지는 않아서 저희 갈때쯤엔 저희 말고는 아무도 없었어요.ㅎㅎ 야외 좌석인데 위와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정원이 정말 푸릇푸릇 하죠?^^ 지금같이 날씨 좋은날 앉아있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음료 가격은 5,500원~8,300원까지 있네요. 음료 종류가 많은 편인 것 같아요~ 브런치도 있는데 저희는 배불러서 패스했어요. 빵은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요즘 베이커리 카페들이 워낙 많다보니 이정도는 많지 않다 생각이 드네요.ㅎㅎ



1층 실내좌석인데 좌석은 꽤 많은데 사람이 없네요.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고즈넉하네요. 이 카페는 내부보다는 외부에 앉으시길 추천드려요~^^

여기는 2층 좌석이에요~~자리마다 쿠션이 놓여져있네요.ㅎㅎ 2층에도 사람이 하나도 없는데 이 카페 주말엔 사람 그래도 꽤 있는거겠죠?ㅎㅎ 저희는 덕분에 마치 저희가 빌린것처럼 아주 편안히 쉴 수 있고 이렇게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저는 아무리 멋진 카페여도 사람 북적이는 곳은 갔다가도 나오거든요~

실내 구경을 했으니 이제 야외 구경을 하러 나갔어요~~

파릇파릇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자연 풍경이에요! 큰 나무들도 많고 마치 숲 속 산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하늘도 맑고 예쁜 정원 속에 앉아 있으면 정말 힐링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야외에 위치한 예쁜 카페들을 찾아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망고스무디랑 아마 비엔나커피 였던것 같아요.ㅎㅎ 야외 좌석에 앉아서 멋진 정원 풍경 보면서 시원하게 마셨답니다.^^ 이때는 임산부였을 때여서 저는 커피 안마시고 망고스무디 마셨는데 요즘은 1일 1커피 하는 것 같아요.ㅎㅎ 커피 넘 좋아하는데 임산부때는 정신력으로 버틴 것 같아요.ㅠ 디카페인도 안좋을 수 있다해서 안마셨네요. 힘든 여정이었죠.. 지금은 추억이지만요~^^


음료를 다 마시고 정원을 나가보았어요~~

핀오크 카페 정원 나무들이 참 크고 울창하다 생각했는데 카페 소개글 보니 1988년에 조성된 정원이라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정원이 크고 조경이 참 잘 되어있다 생각했어요. 오랜 시간 유지하며 가꿔오신 게 참 대단하세요!

곳곳에 구경할 장소들이 있더라고요~ 천천히 소화시킬겸 둘러보기에 참 좋았어요. ^^

야외에도 이렇게 좌석이 많더라고요~ 곳곳에 앉을 자리가 있어 저희도 잠시 앉아서 쉬었답니다.^^ 좌석도 널찍하게 떨어져있으니 한적하고 조용히 자연을 감상하며 음료한잔! 너무 좋았어요~~^^
1 급수에서만 산다는 산천어를 구경할 수도 있었어요~

어머 산천어래 구경해보자 했다가~~~ 진심 깜놀했어요!
사진에 나온 것처럼 우글우글,, 헉했어요.ㅋㅋ 저기 줄 서있는 산천어들 보이시나요?! 🤣 이렇게 강화도 핀오크 카페도 소개해드렸어요~^^ 이렇게 자연 속에 있다 보면 마음이 참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강화도엔 카페가 참 많은데 이렇게 조용히 한가로이 넓은 정원을 구경하며 차 한잔 마실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다른 예쁜 카페도 구경해보세요^^

[인천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카페 -오션뷰 힐링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05

[인천 강화도 카페] 숲길따라 카페 -오션뷰 힐링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글을 쓰는 것 같네요. 그동안 코로나도 심하고 개인 사정상 어디를 다닐 수가 없었네요. 이제 차차 좀 더 자주 다닐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오늘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넓고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다루지 - https://happylena.tistory.com/m/140

[강화도 카페] 넓고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다루지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우리나라에는 어쩌면 이렇게도 멋진 카페들이 많은 걸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자연 친화적이고 볼거리가 풍부한 강추하는 곳입니다. :) 꽃 피는 봄에 더 예쁜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