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대부도 카페] 멋진 야외정원과 저수지가 있는 라라랜드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역시나 멋진 정원과 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본 베스트5 카페 안에 드는 곳인 것 같아요!ㅎㅎ 대부도에 이렇게 멋진 카페가 있다니! 방문해보시면 깜짝 놀라고 아주 만족하실꺼에요~~^^

대부도는 주말에 정말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죠. 아래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방문 후 이번 글에 알려드릴 라라랜드 카페를 방문하시면 최고의 코스가 되실꺼에요! :)

[경기도 가볼만한 곳]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 산책하기 좋은 여행지 - https://happylena.tistory.com/m/135

[경기도 가볼만한 곳]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 산책하기 좋은 여행지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랜만에 글쓰네요! 오늘은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바다향기수목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서해 바다와 함께 수목원도 볼 수

happylena.tistory.com


*영업일:
월~금/10:30~21:00(라스트 오더: 20:15)
토,일/10:00~21:00(라스트 오더: 20:15)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41-38


아름다운 정원과 저수지를 지닌
라라랜드 카페


대부도 바다향기 수목원에서 즐거운 산책을 마치고 방문한 라라랜드 카페입니다. 방문해보고 뷰와 규모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주차장 널찍해요! :)
라라랜드 컵안에서 사진 찍을 수도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카페의 정원뷰 어떠신가요?? 카페인지 공원인지 모를 정도로 너무 멋지지 않나요? 지금 봐도 정원 너무 예뻐요!



카페앞 정원을 어쩜 이렇게 예쁘게 꾸며 놓았는지 감탄하면서 봤어요. 곳곳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써서 구경할거리가 참 많더라고요. 조경하는데 큰돈이 들어갔을 것 같더라고요~ 라라랜드 카페 사장님 부자?!ㅎㅎ


마치 유럽에 온것 같은 풍경 아닌가요? :) 여기는 아이들을 데리고 와도 뛰어놀 공간이 많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어른들도 주변 풍경 구경할 수 있으니 좋고요. 저는 그래서 이런 외곽에 있는 카페들만 찾아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음료도 마시고 멋진 자연 풍경도 감상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에요! 나중에 아이까지 뛰어놀 수도 있으면 일석삼조(?)겠네요.ㅎㅎ


작년 6월초에 갔는데 예쁜 꽃도 있었어요~^^



카페 곳곳에 야외좌석이 있어서 날씨 좋을때 가셔서 야외좌석에 앉으시는거 추천드려요~^^ 이런 카페는 실내보다는 역시 야외가 좋죠.ㅋㅋ 이런 대형 카페는 좌석이 참 많아서 좋아요.


디저트는 케잌,크로플,허니브레드 등등이 있는데 애견 수제간식도 팔더라고요.ㅎㅎ 저희는 크로플 주문했어요~


이제 카페 실내를 보여드릴께요~~^^

실내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카페에 사람 많았는데 날씨가 좋아 다들 야외 좌석에 앉다보니 실내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덕분에 사진 잘 찍었네요~^^


라라랜드 카페 정원뷰 최고에요!!


라라랜드 음료 주문하는 곳이에요.


안쪽에도 자리가 이렇게 널찍해서 좋아요! :)


입구에 예쁜 꽃 장식 :) 실내도 자세히 보면 소품 하나하나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썼더라고요~ 참! 나는 솔로인가 프로그램을 여기서 촬영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 프로는 안봐서 모르겠지만요~^^;


다시 야외로 나와보았습니다~~저희도 야외 좌석에 앉았거든요!^^

날씨도 정말 화창하고 정원은 너무 예쁘고 좋더라고요. 이때가 6월이었는데 날씨가 정말 좋았네요.:) 수목원 구경하고 이 카페까지 날씨가 넘 완벽했어요~ 이런 나들이는 날씨가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ㅋㅋ 이제 4월이라 점점 따뜻해지니 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좋은데 다녀야죠~ㅎ


여기 크로플이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데도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주는지 모르겠는데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이랑 넘 맛있었어요~^^



건물 뒤쪽에 산이 있는데 여기에도 좌석이 몇개 있어요~ 저희는 한적하게 이쪽에 자리을 잡았어요! 자리도 널찍하게 있고 산 쪽이다 보니 숲속에 앉아있는 것 같았어요!^^
정원을 구경하려면 건물 쪽에 있는 좌석, 자연 속에서 한가롭게 즐기실 분들은 이쪽에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죠~^^ 애견도 데려올 수 있으니 함께 산책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댕댕이들 데리고 산책하는 분들 많이 보였어요~^^


음료를 다 마시고 저희도 주변 산책을 해보았어요~~ㅋ

장미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저희도 찍어봤는데 생글이는
굳이 눈을 감고 향기인지 냄새인지를 맡고 있네요.ㅎㅎ 저때가 임신 6개월째였는데 배가 별로 안나왔을 때네요.^^ 지금은 바깥 세상에 나와서 제 옆에 누워있는 초귀염둥이가 저때는 제 뱃속에. 감회가 새롭네요..


저 위쪽에도 좌석이 있더라고요~ 숨은 좌석 찾기!ㅋㅋ
여기도 좌석이에요!ㅎㅎ 개별공간이라 좋네요~^^



이렇게 카페 주변을 사진 찍으며 쭈욱 둘러보았어요~~ 곳곳에 구경할만한 게 참 많고 정원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시간가는줄 몰랐던 것 같아요. 새삼 느끼지만 우리나라에 예쁜 카페들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카페 공화국 맞아요!ㅎㅎ


여기는 라라랜드 카페 정원에서 볼 수 있는 저수지인데 낚시하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라라랜드 카페는 배산임수네요. 저수지 풍경까지 멋있으니 안예쁜 곳이 없네요.ㅋㅋ


여기는 펜션도 운영하더라고요? 근데 카페랑 너무 붙어 있다보니 저는 개인적으로는 펜션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주말에 카페에 사람으로 붐비면 별로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인데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괜찮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용하고 한적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해서요^^ 라라랜드 카페가 지금은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은 것 같더라고요~ 유명한 곳은 다 그렇지만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셔야 좀 더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워낙 널찍해서 자리만 잡으면 주말에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라라랜드 카페는 진짜 제가 지금까지 방문해본 카페 중 베스트5 안에는 들 것 같아요. 조만간 베스트5 카페 포스팅도 해야겠네요. :) 그럼 다음 글에서 또 좋은 장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맵] 라라랜드까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41-38 (대부북동) http://kko.to/mnvEr7-qP

라라랜드까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41-38

map.kakao.com


아래 카페들도 구경해보세요~^^

[경기도 과천 카페] 식물원 카페-마이알레, 초록초록 피톤치드 가득! - https://happylena.tistory.com/m/138

[경기도 과천 카페] 식물원 카페-마이알레, 초록초록 피톤치드 가득!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얼마 전 작년에 다녀온 과천 서울대공원 장미원과 어린이동물원을 포스팅했는데요, 장미가 너무 예뻤던 서울대공원! 아가가 허락한다면 올해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happylena.tistory.com


[경기도 김포 카페] 예쁜 정원뷰와 루프탑이 있는 김포 빈로드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36

[경기도 김포 카페] 예쁜 정원뷰와 루프탑이 있는 김포 빈로드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원래 주말마다 외곽에 있는 예쁜 카페들을 투어했었는데요, 아기가 생기니 정말 집콕을 하게 되네요.^^ 아직 아기가 어려 코로나 때문에 어딜 가도 너무 불안해서요,,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