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강화도 카페] 넓고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다루지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우리나라에는 어쩌면 이렇게도 멋진 카페들이 많은 걸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자연 친화적이고 볼거리가 풍부한 강추하는 곳입니다. :) 꽃 피는 봄에 더 예쁜 강화도 카페 다루지예요. 예쁜 수국을 구경할 수 있는 카페여서 6~7월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물론 다른 때도 좋긴 하겠죠! 저는 작년 6월 수국이 활짝 핀 날 방문했답니다! :D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강화도 카페 다루지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마니산로 254-36
영업 시간: 매일 09:00 - 19:00
노키즈존



카페 다루지 주차공간입니다. 카페 부지가 많이 넓어요!

지금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알게됐네요. 카페 다루지는 노키즈존이라는 걸요..

저희 귀염둥이를 데리고 갈 수 없다니 아쉽네요.흑흑. 어쨌든 저는 다행이(?) 이미 한번 다녀왔고 여러분은 꼭 다녀오시길 바라며 포스팅 이어가겠습니다. :)

6월은 날씨가 화창한 날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D 3~4월에 비해 미세먼지도 심하지 않고요. 늘 그랬듯 저는 카페 방문 전에 검색을 많이 해서 멋진 곳만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 카페 역시 주차하고 나와서 보고는 우와! 했네요. 너무 예뻐요!



계단을 따라 올라오니 수국부터 보이더라고요! 너무 예쁘죠? 꽃 색깔도 어쩜 이리 예쁜지요. 사진 찍을 수 있게 의자까지 마련된 포토존도 있더라고요.ㅎㅎ



저도 포토존에서 다소곳하게(?) 찍어봤어요. 임산부일 때 갔는데 배가 살짝 나와보이긴 하네요. :) 수국과 뒤에 예쁜 나무들과 조화가 아름답네요. 정말 저연 친화적인 카페에요! :)



입구쪽에 있는 야외 좌석인데 꽃과 식물에 둘러싸여 앉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좌석끼리도 멀리 떨어져 있으니 더 좋죠. :)



카페에 예쁜 꽃과 식물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주인분이 식물에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계신지 알겠더라고요. :) 식물은 주인의 애정과 관심 없이는 잘 살아가기 힘들죠. 관리하기 쉽지 않으실텐데 덕분에 넘 예쁜 꽃과 식물 구경할 수 있었어요.ㅎㅎ




패션후르츠 에이드 8,000원
아포가토 7,500원
당근케이크 6,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생글이가 아포가토를 주문ㅠ 저는 임신 중이라 가능한 커피를 안마시려 하는데 주문을 했더라고요.. 저 아포가토 좋아하고 커피도 엄청 좋아하는데 한 두숟가락 얻어 먹었는데 참 맛있더라고요.

음료와 케이크 맛 둘 다 괜찮았어요!

테이블에 센스있게 예쁜 생화도 올려두셨더라고요! :)




카페 다루지는 커피에도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고요! 콜롬비아에서부터 카페 다루지까지 커피가 오게된 과정을 나타낸 사진들이에요. 이 카페 사장님은 정원에 커피까지 이렇게 신경을 쓰시다니 카페에 진심인 분인 것 같아요. 최고!!

이런 야외 카페에 다니다보면 가끔 맛없는 커피를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도 있거든요.ㅠ 그래서 뷰 값이라고만 생각하자 하는데 여기는 커피까지 이렇게 신경을 쓰니 더 좋네요!



여기는 카페 실내를 통해 야외로 나가면 있는 좌석이에요. 저희가 좀 늦게 갔더니 좌석이 많이 비어있었는데 평소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여기 야외 좌석들은 서로 띄어져 있어서 조용히 앉아있기에 딱인 것 같아요. :)

여기에도 너무 예쁜 수국이 활짝 피어있네요! :D




밖으로 나오는 길에 보니 귀여운 야옹이가 앉아있더라고요? 고양이 발 너무 귀여운데 만져보고 싶었지만, 싫어할껄 알기에 보기만 했어요. 넘 귀여워요!



여기는 카페 다루지 바깥 쪽에 있는 좌석이에요~ 다루지 건물과 그 앞 정원에 좌석이 있고 여기는 별도로 아예 외부에 있는 좌석인거죠. 저희가 처음에 도착했을 때 사람이 가득 차있었는데 집에 갈 때보니 다 빠졌더라고요. 저 자리에 앉아서 바로 앞 넓은 마당을 구경할 수 있어 좋다 싶었는데,, 요기에 넘 신기하고 재미있는게 있더라고요. :) 뭔지는 뒤에서 알려드릴께요.ㅎㅎ

카페 다루지 정문이에요~ 집에 가려고 나왔는데 노을이 질 때였어요! :)



아까 말씀드린 넓은 마당에 재미있는게 뭔지 보여드릴께요~^^

짠!! 귀여운 오리가 있더라고요?ㅎㅎ 저희가 위에서 지켜보는데 신기한게 사람을 따라 다니더라고요. 워낙 많은 사람들을 봤겠죠. 꽥꽥 거리면서 다니던데 이런 곳에 오리라니 넘 신기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 노키즈 카페여서 아쉽네요.ㅎㅎ



이렇게 카페 다루지를 소개해드렸어요~ :) 정말 볼거리가 많은 카페죠? 식물과 수국을 포함한 꽃도 많아 자연친화적인 카페에요. 제가 가는 곳은 대부분 다 이런 곳이긴 해요.ㅎㅎ 우리 나라에는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럼 또 다음 글에서 멋진 카페 알려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