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강화도 카페] 환상적인 산뷰가 있는 강화도 멍때림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강화도의 정말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션뷰는 아니고 산뷰인데 강화도에 이런 뷰를 가진 카페가?!(제 생각ㅋㅋ)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인 곳이에요~ 조금 멀긴 하지만 바닷가까지도 볼 수 있는 강화도의 인기 많은 "멍때림" 카페 방문기입니다.^^

  • 카페명: 멍때림
  •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970-34
  • 영업시간:매일 10:30~19:00(주말 및 공휴일 19:30)




야외에 위치한 카페답게(?) 주차장 널찍~ 합니다. 야외 카페는 넓은 주차장은 필수죠!ㅋㅋ


멍때림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워낙 멋진 뷰로 유명한 카페여서 기대되는 마음이었어요. :) 건물이 위쪽과 아래쪽 두 개가 있었어요.


풍경을 보자마자 우와!!! 했어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볼 수 있는 멋진 뷰예요! 야외에 위치한 좌석인데 저 멀리 바닷가까지도 볼 수 있어요~ 논밭과 바다의 조화. 앞이 탁 트여있어 너무 좋았어요! :)



멍때림 카페의 메뉴이고 각종 케이크들과 빵이 있었어요~ 저는 작년 이맘때에 방문했어서 지금은 가격이 다소 변경되었나 모르겠네요~~ :)



실내에는 각종 컵, 접시, 화병 등등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저 그릇장들 둘 다 색깔 넘 예쁜 것 같아요~~



실내 자리인데 바깥 풍경 엄청나죠?ㅎㅎ 밖에 나가서 보면 더 예쁘지만 안에서도 이렇게 충분히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멍때림 카페의 야외 좌석은 워낙 인기여서 맡기 힘들어요! 밖에 앉으면 경치 구경하기에 최고거든요.:) 주문을 하고 야외로 나가서 경치를 구경하기로 했어요.


밖에 나가서 풍경을 직접 보고 감탄의 감탄을 했답니다. :) 정말 환상적인 산뷰!! 이런뷰가 있는 곳에 살고 싶네요.ㅎㅎ 저 앞의 마니산과 파란 하늘, 논밭 심지어 바다까지 다 가진 카페더라고요.ㅋㅋ 야외에 위치한 카페들을 많이 다녔지만 이렇게 다 있는 카페를 찾기는 쉽지 않죠~




야외 아래쪽에는 널찍한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소모임 하면 넘 좋을 것 같아요~ :) 바로 앞에는 작은
분수도 있어요!



저희는 타이티와 크로플을 시켰는데 타이티는 콜드 브루티라고 되어있는데 맛이 음... 별로였어요.ㅋㅋ 크로플은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니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요기는 실내 다른 좌석인데 우드톤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창문도 통창으로 해 놓아서 개방감이 있고요. 바깥 풍경은 초록초록^^



저쪽 야외 좌석이 인기였어요~~ 왜 인기 있는지 알 수 있겠죠.ㅎㅎ 아까 나가서 본 멋진 산 풍경이 있으니까요~ 날씨도 넘 좋아서 화창하니 풍경이 더 예쁜 날이었어요. 이제 바깥쪽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다른 건물이 하나 더 있더라고요~ 야외에 긴 테이블 좌석이 하나 더 있어요! 소모임 하기 정말 좋은 카페예요.^^



계단으로 다른 건물을 올라오니 조금 더 높은 뷰를 볼 수 있어요~ 이쪽도 역시나 너무 멋진 산뷰와 멀찍이 보이는 바닷가+ 논 뷰 최고였어요!! :)



이 카페의 독특한 점! 멍때림이라는 카페답게 조용히 묵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이 자리가 인기라는데 가만히 앉아서 창밖 나무를 바라보면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는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저희는 안 했다는..)



이렇게 곳곳에 의자가 한두 개씩 있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들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갔을 때는 사용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주말에는 많지 않을까 싶어요.



멍때림 카페는 테이블과 의자가 모두 우드톤으로 따뜻한 감성이 있어요~ 책도 많고 테이블도 넓어서 조용히 책 읽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눈 아플 땐 초록의 바깥 풍경도 볼 수 있고요! :) 정말 분위기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이쪽 건물에서도 볼 수 있는 멋진 산 풍경! 야외 곳곳에 의자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앉아서 풍경 감상하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푸르른 나무~~ ^^
곳곳에 많은 화분들~~^^



위에서 내려봤던 긴 테이블이 있던 곳이에요~ 앞에는 큰 연못과 작은 분수도 있어서 요 테이블에 앉아서도 예쁜 풍경 감상할 수 있어요.^^



카페를 떠나기 전 예쁜 풍경 한번 더 찰칵! 카페를 온 건지 여행을 온 건지 모르겠던 날이었어요. :) 이렇게 멋진 풍경이 있는 만큼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을 것 같아요. 건물이 대형 규모는 아니어서 자리가 아주 많은 편은 아이지만 그래도 야외 곳곳에 좌석이 있어요~ 어느 유명한 곳이든 동일하겠지만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는 게 한적하고 여유롭게 앉아 풍경 감상하기에 더 좋겠죠. :) 강화도의 정말 예쁜 카페 중 하나인 멍때림 카페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카카오맵] 멍때림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970-34 1층 (화도면 흥왕리) http://kko.to/m0pdCZ9lT

멍때림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970-34

map.kakao.com




다른 예쁜 장소도 구경해보세요~~^^

[강화도 가볼 만한 곳] 강화도의 너무 멋진 산책로 강화광성보 - https://happylena.tistory.com/m/141

[강화도 가볼만한 곳] 강화도의 너무 멋진 산책로 강화광성보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맨날 카페 글만 포스팅하다가 여긴 바로 포스팅해야 돼! 하는 곳이 생겨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 날씨 좋을 때 인천 강화도에 가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리는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한적하고 조용한 강화도 카페 핀오크/정원이 있는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42

[강화도 카페] 한적하고 조용한 강화도 카페 핀오크/정원이 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도 강화도에 위치한 정원이 예쁜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강화도를 좋아하는데요, 바로 예쁜 카페들이 아주 많기 때문이죠. :) 강화도는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가볼 만한 곳] 강화도 전등사로 단풍구경 다녀왔어요! - https://happylena.tistory.com/m/63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전등사로 단풍구경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인천 강화도의 전등사로 단풍여행을 다녀왔는데요, 9월에도 전등사와 보문사를 방문했었거든요. 이번 글은 전등사에 대해 조금 더 꼼꼼한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