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김포 카페] 김포 야외 카페 나울: 커피가 너무 맛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경기도 김포는 서울이랑 가까우면서도 예쁜 자연경관을 지니고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하기에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예쁜 자연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들도 많아 제 블로그에도 괜찮은 김포 카페 몇 군데가 더 있답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김포에 위치한 카페 나울이라는 곳입니다. 규모가 꽤 큰 카페인데 건물이 2개이고 정원이 있는 카페예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았는데 외곽에 위치해 있어도 역시 괜찮은 카페는 다 알아서 찾아가게 돼있는 것 같아요.ㅎㅎ 보통 이렇게 외곽에 위치한 카페들의 커피맛은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요, 제 기준으로는 그런 류의 카페들 중에 여기 카페 나울이 커피가 제일 맛있었던 곳이에요. 정원이 있어서 나들이 나온 기분으로 맛있는 커피까지 마실 수 있어 좋은 카페 구경 한번 해보세요~^^

  • 카페명: 카페 나울
  • 주소: 경기 김포시 하성면 봉성로 243
  • 영업시간: 월~금-11:00~20:00 /토, 일:11:00~21:00



카페에 도착하니 건물이 2개가 있더라고요.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 있는데 본관은 노키즈존이라 유아, 어린이 동반자 손님은 별관을 이용해야 해요. 요즘 노키즈존인 카페가 많은데 여기는 별관이라도 이용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ㅋ 아기가 있기 전에는 몰랐는데 노키즈존인 카페들이 꽤 많아 아쉬워요,,




카페 나울의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 원두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5,000원~7,500원 사이예요. 가격은 다른 외곽에 위치한 카페들과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카페 나울 1층

케이크와 빵들도 있는데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저희는 얼그레이 파운드를 사봤어요. 얼그레이 들어간 빵이나 케이크 향이 좋아서 저는 좋아한답니다~~ 빵은 가격이 6,300원~6,800원 사이예요.



카페 나울 본관은 1층, 2층에 루프탑까지 있더라고요. 위 사진은 1층 실내인데 모던한 느낌에 인테리어 깔끔했어요.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카페 나울 2층

여긴 2층인데 사람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주말에 가서 아무래도 사람이 많긴 했는데 다른 카페에 비해서 외진 곳에 위치해있고 정원이 특별히 예쁜 게 아닌(제 기준에서ㅋㅋ) 핫한 카페가 아니라 생각했는데 사람이 많아서요.ㅎㅎ





카페 나울 루프탑

여기는 루프탑이에요~ 날씨가 좀 쌀쌀해서인지 루프탑에는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루프탑은 좌석이 많지 않았고 뷰는 특별할 건 없는 논밭 뷰예요. 저는 그래도 탁 트여 있는 이런뷰 좋아요.ㅎㅎ




요렇게 시골 풍경인 뷰를 볼 수 있더라고요~ 김포는 서울에서 가까운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조금만 외곽으로 나오면 시골 뷰예요. :) 날씨 좋은 날에 루프탑에 앉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주차장이에요~ 주차 부지 넓은데 차도 참 많죠? 좋은 곳은 외곽에 위치해도 알아서 찾아오더라고요.ㅎㅎ




카페 나울 별관

이제 별관으로 이동했어요~ 아기가 있는 저희에게는 선택의 기회는 없는..ㅠㅠ 그래도 별관에 오니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때는 아기가 어려서 의자는 사용 안 했지만 좀 크니까 아기 의자가 꼭 있어야 하더라고요.




그런데 별관은 자리가 많지 않더라고요~ 좌석 수가 부족해서 주말엔 자리 맡기 쉽지 않을 수 있어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별관 자리에서 바라본 카페 나울의 정원이에요~ 특이한 게 정원에는 좌석이 없더라고요? 보통 정원 카페들은 좌석을 많이 놓기 위해서라도 정원에 테이블이 많은데~ 없으니 조용히 감상하기에 좋긴 하더라고요.ㅋㅋ



드디어 나온 음료! 저희는 시그니처인 나무와 흙을 시켜보았어요~ 나무는 커피와 크림의 만남이고, 흙은 카페라테+시나몬+크림의 만남이에요. 시그니처는 아이스로만 가능하고 7,000원, 얼그레이 파운드케이크는 6,800원이었어요.
저는 흙을 마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보통의 아인슈페너는 아메리카노나 콜드부르에 크림을 올린 건데 흙은 아인슈페너 라떼였어요. 촌스러운 저는 아인슈페너 라떼는 이때 처음 마셔봤는데 평소 라떼를 좋아하는지라 너무 맛있더라고요. 여기서 먹기 시작한 후부터 아인슈페너라떼에 푹 빠져서 찾아다니면서 마시고 있어요.ㅎㅎ 아인슈페너 라떼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조만간 아인슈페너 라떼 맛집 포스팅할게요! :)


여기는 본관과 별관 사이에 있는 포토존이에요~ 대나무가 있는데 여기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느낌 있게 나올 것 같으니 꼭 찍어보세요~^^



이렇게 카페 나울 방문기를 써보았어요~ 제 기준에서는 뷰가 예쁜 카페도 아니고 특별함이 있는 카페는 아니었지만 커피가 너무 맛있는 곳이었어요. :) 그런데 저는 커피 맛을 잘 알지는 못해서 다른 사람들 기준에도 맛있는 곳일지는 확신이 없네요. 그래도 논밭 뷰를 볼 수 있는 야외에 앉아서 음료를 마실만한 카페로도 괜찮은 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카카오맵] 카페나울
경기 김포시 하성면 봉성로 243 (하성면 봉성리) http://kko.to/mbrN-bMS1

카페나울

경기 김포시 하성면 봉성로 243

map.kakao.com




함께 보면 좋은 글-*

[김포 카페] 저수지와 예쁜 정원이 있는   김포 야외 카페 플로체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김포에 위치한 야외 카페 플로체입니다. 특이한 점은 저수지 뷰가 있는 곳인데요 김포에서는 이런 저수지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는 아마 또

happylena.tistory.com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늘도 추천해드릴 만한 좋은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주말에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도 화창해 야외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데요, 아무래도 코로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