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인천 청라 카페] 24시간 대형카페, 더노벰버라운지 인천청라점

[인천 청라 카페] 24시간 대형카페, 더노벰버라운지 인천청라점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인천 청라에 위치한 더노벰버라운지인데요, 그동안 청라에 이런 대형 카페는 없자 않았나 싶어요. 넓고 좌석도 꽤 많은 곳으로 늦게까지 영업하는 만큼 카페 음료뿐 아니라 술과 식사까지도 가능한 곳이더라고요.

알고 보니 더노벰버라운지는 여러 지점이 곳곳에 있는
체인점이었어요. 또 지점마다 다르기는 한 것 같은데
24시간 또는 새벽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더라고요.
인천 청라에 위치한 대형카페 또는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더노벰버라운지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카페명: 더노벰버 라운지 인천청라점
주소: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리버 사이드 크루즈몰 1층
영업시간: 24시간 또는 새벽(지점 확인 필요)




더노벰버라운지 인천 청라점은 현재는 월~화는 새벽 1시까지이고 수~일은 24시간 영업이더라고요. 시간이 바뀌는 것 같아 방문 시점에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보통 늦게까지는 영업하는 것 같아서 늦은 시간에 방문할 곳이 필요하시면 더노벰버라운지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카페 테라스 쪽에서 찍은 사진인데 날씨 좋은 날에 테라스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청라 호수공원 옆쪽에 위치해 있어서 음식점이나 호수공원을 함께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텀블러 테이크아웃인 경우 30%나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환경 보호를 위한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더노벰버라운지 카페 인천청라점 메뉴판이에요.
음료 가격은 5,000원~8,000원 정도이고 샐러드,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도 판매하더라고요. 음료, 술, 음식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다양한 선택권이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빵 종류도 꽤 다양하더라고요. 저희는 집에 갈 때 식빵을 포장해 갔는데 맛있었어요~ 요즘 카페 빵들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매장 안쪽에서 직접 빵을 구우시는 것 같아요. :)




카페에 아기 의자도 있더라고요. 아기 엄마는 아기 의자보유 여부가 중요하답니다.ㅋㅋ




대형 카페인만큼 좌석도 꽤 많았고 너무 좋은 점은
좌석 간의 거리가 넓다는 점이에요~
안쪽은 휑할 정도로 좌석 간의 거리가 아주 넓어요.
긴 테이블도 꽤 있어서 여럿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인천 청라에 이런 대형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넓고 쾌적하니 넘 좋았어요. :)




저희는 카페라떼, 레몬티 등을 시켰는데 라떼가 맛이 괜찮았어요!




카페 안쪽에 대형 스크린이 있는데 바닷물이 계속 철썩
철썩하는 영상이었는데 진짜 바다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런 영상은 멍 때리면서 계속 보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더노벰버라운지 인천청라점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았어요. 음료뿐 아니라 식사까지도 같이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쾌적한 대형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인천호수공원 근처에 있으니 호수와 함께 방문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글에 또 괜찮은 장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카카오맵] 더노벰버라운지 인천청라점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리버사이드크루즈몰 1층 (청라동) http://kko.to/TDQbB_tuxr

더노벰버라운지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map.kakao.com



다른 카페도 구경해 보세요. :)

[인천 청라 카페] 크림라떼가 너무 맛있는 청라 카페: VASO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저는 원래 커피맛보다는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카페, 예쁜 경치나 정원이 있는 카페를 선호해왔는데요, 커피도 자꾸 마시다 보니 점점 맛있는 커피를 찾게 되더라고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환상적인 산뷰가 있는 강화도 멍때림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강화도의 정말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션뷰는 아니고 산뷰인데 강화도에 이런 뷰를 가진 카페가?!(제 생각ㅋㅋ)라고도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한적하고 조용한 강화도 카페 핀오크/정원이 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도 강화도에 위치한 정원이 예쁜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강화도를 좋아하는데요, 바로 예쁜 카페들이 아주 많기 때문이죠. :) 강화도는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넓고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다루지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우리나라에는 어쩌면 이렇게도 멋진 카페들이 많은 걸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자연 친화적이고 볼거리가 풍부한 강추하는 곳입니다. :) 꽃 피는 봄에 더 예쁜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