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인천 청라 카페] 크림라떼가 너무 맛있는 청라 카페: VASO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저는 원래 커피맛보다는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카페, 예쁜 경치나 정원이 있는 카페를 선호해왔는데요, 커피도 자꾸 마시다 보니 점점 맛있는 커피를 찾게 되더라고요.ㅎㅎ 저는 원래 라떼를 좋아하는데 맛있는 아인슈페너나 아인슈페너 라떼를 마신 후부터 맛집을 찾아보게 됐어요. :)

그중 최근에 가본데 중에 제일 맛있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인천 청라에 위치한 VASO라는 카페입니다. 거리가 아주 가깝지도 않은데도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방문한 후에 네다섯 번은 간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커피 맛집을 검색해서 알아본 곳인데 이미 맛있는 커피로 유명한 곳이에요. 아인슈페너 라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

  • 카페명: VASO
  • 주소: 인천 서구 담지로 22번길 16
  • 영업시간: 화~금 09:00~20:00/토~일 10:00~20:00/월 10:00~17:00(매달 첫째주 월요일 정기휴무)




여러 번 갔다 보니 많은 사진을 올릴 수 있게 다른 날 갔던 사진들하고 섞어서 올릴까 해요~ 보통은 갈 때마다 사람이 많은데 이때는 마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별로 없었네요. 덕분에 VASO 로고랑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

여기는 주문받는 카운터예요~ 디저트류는 많지는 않은 카페더라고요. 베이커리 카페는 아니에요~


원두는 산미가 있는 VASO, 고소함이 있는 또바기, 디카페인으로 나뉘어 있어 선택할 수 있어요. 모든 커피는 2샷을 제공한다고 쓰여있네요.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안 좋아해서 항상 또바기를 선택해요. :)



BASO 카페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4,000원~7,000원 선으로 주거지에 위치한 카페 치고는 가격이 아주 싼 편은 아니에요. 인기가 있다 보니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ㅋ



디저트는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았는데 말차 화이트 쿠키, 땅콩버터 쿠키, 다크 초콜릿 쿠키를 팔고 있고 스콘이랑 테린느를 판매하고 있네요. 테린느가 뭔지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최소량의 밀가루로 반죽해서 구운 과자라고 하네요.ㅋㅋ 저희는 디저트는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초코칩 막대 과자와 초코 스모어 쿠키도 2,500원씩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디저트 중에 테린느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이 궁금해서 다음엔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실내는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고 인테리어는 우드 앤 블랙이라 깔끔해요~ 저는 커피가 정말 맛있지 않으면 이런 도심에 있는 카페는 평소 잘 이용하지 않는데 요즘은 아인슈페너 라떼에 빠져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ㅎㅎ



이 사진은 다른 날 갔을 때인데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도 검색해서 간 곳인데 맘카 페나 지역 카페에서 커피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카페예요~



소녀시대 수영님과 이천수님이 다녀갔네요. 마지막 싸인은 누군지 모르겠어요.ㅋㅋ 이천수님은 인천 출신으로 청라에 한 아파트 펜트하우스에 살고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ㅎㅎ



드디어 제가 맛있다고 하는 커피입니다~ㅎㅎ 저희는 바소라떼 5,500원과 아인슈페너 5,000원을 주문했어요. 바소라떼가 아인슈페너 라떼 느낌인데 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얼마 전 포스팅 한 아인슈페너 맛집인 서울 마곡에 위치한 플립커피로스터스도 크림이 정말 맛있는데요 일반 생크림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비법이 뭔지 궁금해요.ㅎㅎ 여기는 바소라떼와 아인슈페너 둘 다 너무 맛있어요.😍 그래도 저는 라떼를 좋아해서 바소라떼를 더 좋아해요!

[마곡 카페] 아인슈페너 맛집: 플립커피로스터스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서울 마곡에 위치한 플립커피로스터스라는 곳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서울의 카페 방문기를 포스팅하네요~ 평소 서울 근교 중에서도 자연 풍

happylena.tistory.com



쫀쫀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너무 맛있는 크림 라테예요. 어떻게 만드는지 알면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어요.ㅋㅋ 아무튼 제 입맛에는 커피가 너무 맛있는 곳인데 맛은 주관적일 수 있어요. :)



오늘도 열일하는 생글이예요.ㅋㅋ
좌석이 편하다거나 특별한 거는 없는 카페지만 커피가 맛있어 종종 들리는 VASO 카페,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청라가 가신다면 청라호수공원을 구경하고 이 카페에 들르는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에는 자연경관이나 풍경이 예쁜 카페들이 주로
있지만 요즘 아인슈페너 라떼에 푹 빠진 바람에 커피 맛집들을 올리고 있어요.ㅎㅎ  원하시는 방향의 카페를 선택하시면 좋으실 거예요.ㅎㅎ 그럼 다음 글에서 또 괜찮은 카페들 추천드릴게요. :)


[카카오맵] vaso
인천 서구 담지로22번길 16 (청라동) http://kko.to/mUQsQB053i

vaso

인천 서구 담지로22번길 16

map.kakao.com




다른 카페도 구경해보세요. :)

인천 아라뱃길 뷰 좋은 카페 - 블랑쉬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늘은 인천 아라뱃길에 위치한 아라뱃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블랑쉬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사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라뱃길을 잘 아실텐데요, 아주 넓

happylena.tistory.com

[강화도 카페] 환상적인 산뷰가 있는 강화도 멍때림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강화도의 정말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션뷰는 아니고 산뷰인데 강화도에 이런 뷰를 가진 카페가?!(제 생각ㅋㅋ)라고도

happylena.tistory.com

[영종도 카페] 보테가 - 마시안 해변의 오션뷰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시어머니 모시고 인천 영종도에 다녀왔습니다. 날씨 맑은 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션뷰 카페에서 좋은 시간을 보낸 날이었어요.^^ 영종도에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