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일산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 식물원 컨셉의 대형카페/핫플레이스 카페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서울 근교의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카페인데 일산 호수공원 산책 후 들린 카페입니다. 일산 호수공원 후기는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일산 호수공원 - 아름다운 가을풍경 산책로(주차요금 포함) - https://happylena.tistory.com/m/64

일산 호수공원 - 아름다운 가을풍경 산책로(주차요금 포함)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요즘 단풍 여행지 글을 계속 올리고 있는데 추워지기 전에 기왕이며 단풍도 구경할 겸 주말마다 나가고 있네요.^^; 물론 저 콧바람 쐬어주

happylena.tistory.com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 운영 시간: 매일 10:00~22:00(연중무휴)
* Last order: Food-20:00, Drink:21:00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주차장입니다. 규모가 엄청난 카페인 만큼 주차장도 아주 넓었어요.

입구에서 들어가니 정말 식물원인줄 알았네요.ㅎㅎ 작은 분수대도 있고 수많은 식물들이 있었어요.^^

2층도 좌석이 아주 넓은데 올라가는 계단 옆은 역시나 계단식 좌석이었습니다. 규모가 큰 카페들의 전형적인 인테리어 방식이에요.ㅎㅎ
일단 빵부터 고르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4천원~8천원대로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었어요. 요즘 이런 베이커리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빵들이 왠만하면 하나같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이미 다 팔린 빵들도 있었어요. 저희도 빵 하나 골랐어요.ㅋㅋ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메뉴 공유드립니다~ 음료도 있고 버거,샐러드,파스타와 피자 같은 음식류도 팔더라고요.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인데 대부분 이런 규모있는 카페들은 가격이 이 정도는 하는 것 같아요.

여긴 정말 식물원 같았어요. 중간에 금붕어가 있는 연못과 다리도 있어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 다리는 좀 가파르니 사진 찍을 때 조심하세요.

이렇게 줄서서 주문할만큼 사람이 꽤 많았는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역시나 핫플레이스 카페입니다. 실내가 정말 깔끔하고 인케리어도 멋져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올 것 같아요~~

정말 식물원같지 않나요? 넘 예쁘게 꾸며져 있죠? 요즘 식물원 컨셉의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역시나 자연은 사람을 힐링시켜주는 것 같아요.^^

좌석도 참 많고 넓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좌식인 공간도 있는데 아이들 데려오는 분들 여기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랑 다른 쪽에도 이와 같은 좌석이 있었어요.

2층에서 바라본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입니다. 벽돌 인테리어에 수많은 식물들이 있어 카페가 아닌 무슨 인테리어 전시관 같았어요.ㅎㅎ 요즘 카페들 인테리어 정말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2층에서 바라본 계단에 있는 좌석이에요~ 여기도 편하게 앉아 탁트인 공간을 바라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양 옆 좌석들도 찍어보았어요. 1층과 2층 좌석 아쥬 넉넉합니다.ㅎㅎ

흔들의자 마니아 생글이는 의자를 보자마자 얼른 앉네요.ㅋㅋ 저도 앉아봤는데 자리가 진짜 편하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빵과 음료입니다.
에그타페스츄리 6,000원
Signature 루비포레스트 8,000원
Signature 히비스커스 후르츠 8,500원
음료랑 빵 가격 참 비싸죠?ㅎㅎ 공간을 이용하는 비용을 함께 내는거겠죠. Signature를 시켰는데 음료 맛은 좀 특이했지만 맛있었어요. 루비포레스트는 밀크티와 초콜렛의 만남인데 처음 먹어본 맛이에요. 저 에그페스츄리 비싸긴 한데 맛있었어요.ㅎㅎ

등도 예뻐서 찍어봤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사진 찍어봤어요. 실내가 정말 넓고 쾌적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런데 다니다가 작은 카페는 못다닐 것 같아요.ㅎㅎ 이런 카페는 음료뿐 아니라 멋진 실내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가 앉은 2층도 이렇게나 넓습니다~

생글이와 열심히 수다 떨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식물을 좀 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식물이 많아 넘 좋았어요. 사람들도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고요.

Forest Outings cafe 외관이에요~

카페 이용안내가 나와 있는데 유모차 반입 금지, 외부 음식 반입 금지 등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식물이 가득한 널찍한 카페에서 멋진 인테리어와 쾌적한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 일산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맵] 포레스트아웃팅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식사동) http://kko.to/J2c2LohYo

포레스트아웃팅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map.kakao.com


아래 다른 카페도 구경해보세요~^^
[경기도 파주 카페]식물원 카페- 파주 소울원 - https://happylena.tistory.com/m/30

[경기도 파주 카페]식물원 카페- 파주 소울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멋진 카페를 다녀온 레나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라도 야외에 있는 카페를 주로 가고 있는데요,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너무 만족스러운

happylena.tistory.com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61

[파주 카페] 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는 레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멋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주 카페로 검색하면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카페인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입니다.

happylen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