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카페 탐방기

[김포 카페] 바닷가 컨셉의 대형 카페: 수산공원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은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바닷가 컨셉을 가진 이색 카페 김포 수산공원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김포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하고 드라마 우영우에서도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

규모도 상당히 큰 대형 카페이고 실내는 바닷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카페 바로 옆 건물에는 몬스터리움이라는 실제 아쿠아리움도 있어 아이들을 데려가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

  • 카페명: 수산공원
  • 주소: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나동 1층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20:30 라스트 오더)




김포 수산공원 카페에 도착! 건물이 상당히 크더라고요~
카페 입구에는 에펠탑(?)이 세워져 있더라고요? 포토존으로 만든 게 아닌가 싶어요.ㅋㅋ



건물로 들어가기 전에 오른쪽을 보니 또 다른 건물이 있고 몬스터리움이라는 아쿠아리움이 있더라고요?! 그 위에는 키즈 카페도 있고요.




아쿠아리움 가격이 궁금해서 들어가서 보니 대인 및 소인 공통으로 평일은 12,900원, 주말은 16,900원이고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에요. 카페 이용 시 10% 할인이 되고요~




실외에도 이렇게 동물들이 좀 있었어요. 입구에는 특이하게 알파카가 있고, 토끼와 대형 거북이들이 있었어요. 아이들을 데려간다면 몬스터리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실내에 들어오니 정말 넓은 대형 규모의 카페더라고요. 바닥은 파도치는 것 같은 물결과 천장에는 물고기들이 떠다니고 배 모양으로 된 의자도 있어요~ 바닷가에 앉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




수산공원 카페의 메뉴판이에요. 5,000원~8,500원 선이네요.



빵과 케이크도 꽤 많이 있었어요. 베스트 1위가 위 사진에 있는 통통 소시지였어요. 케이크와 타르트는 7,000원~8,500원 정도예요. 요즘 디저트류는 거의 밥 값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ㅋㅋ




김포 수산공원 카페는 1층과 2층이 있는데 2층에서는 초밥이나 브런치를 먹을 수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에 음료만 마셨어요~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2층도 널찍해서 좌석이 꽤 많았어요~ 특이한 점은 실내 중앙에 대형 스크린이 있어서 정말 아쿠아리움에 온 듯한 느낌이더라고요. :) 아이들이 오면 신기해하고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ㅋㅋ



이렇게 스크린을 통해 거북이와 돌고래가 움직이는 걸 볼 수 있어요.ㅋㅋ 색다른 느낌이 있고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요즘 카페들도 아이디어 싸움인 듯해요.ㅎㅎ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이에요. 위에서 보니 진짜 바닷가 위에 의자가 놓인 느낌이죠.ㅋㅋ




저희는 라떼슈페너 7,500원, 푸른바다 에이드 8,500원, 김포시 명물이라 쓰여있던 김포빵 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맛은 그냥 다 보통이었던 것 같아요. :)




카페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곳곳을 다니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을 것 같더라고요.
1층과 2층 모두 좌석은 꽤 많은 편이긴 해요~


2층 안쪽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대형 식물들과 그림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창 밖 나무들도 볼 수 있어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1층과 2층은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옥상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천국의 계단이라 쓰인 곳으로 포토존이더라고요. 아이들만 가기에는 위험할 수 있어서 갈 때는 부모님이 따라가셔야 할 것 같아요~ 옥상에도 조형물도 갖다 놓고 나름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쓴 카페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마침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곳곳에 사진을 찍어 보여드릴 수 있었네요~ :) 북적이지 않아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니 너무 좋았어요~

곳곳에 포토존도 많고 색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이색 카페를 방문해보고 싶은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특히 아이들을 데려오신 다면 몬스터리움까지 들린다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멋진 장소들 소개해드릴게요. :)


[카카오맵] 수산공원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대곶면 대명리) http://kko.to/aJSuQWq1sM

수산공원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map.kakao.com





다른 예쁜 카페도 구경해보세요~*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07

[김포 카페] 나무휴식 - 숲 속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오늘도 추천해드릴 만한 좋은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주말에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도 화창해 야외로 나가고 싶게 만드는데요, 아무래도 코로

happylena.tistory.com


[경기도 김포 카페] 예쁜 정원뷰와 루프탑이 있는 김포 빈로드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36

[경기도 김포 카페] 예쁜 정원뷰와 루프탑이 있는 김포 빈로드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원래 주말마다 외곽에 있는 예쁜 카페들을 투어했었는데요, 아기가 생기니 정말 집콕을 하게 되네요.^^ 아직 아기가 어려 코로나 때문에 어딜 가도 너무 불안해서요,,

happylena.tistory.com


[김포 카페] 저수지와 예쁜 정원이 있는 김포 야외 카페 플로체 - https://happylena.tistory.com/m/146

[김포 카페] 저수지와 예쁜 정원이 있는   김포 야외 카페 플로체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김포에 위치한 야외 카페 플로체입니다. 특이한 점은 저수지 뷰가 있는 곳인데요 김포에서는 이런 저수지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는 아마 또

happylena.tistory.com


[김포 카페] 김포 야외 카페 나울: 커피가 너무 맛있는 카페 - https://happylena.tistory.com/m/155

[김포 카페] 김포 야외 카페 나울: 커피가 너무 맛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레나입니다. :) 경기도 김포는 서울이랑 가까우면서도 예쁜 자연경관을 지니고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하기에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예쁜 자연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들도 많아 제

happylena.tistory.com